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김재환, 성공적 솔로 데뷔 …페스티벌 섭외 요청 쇄도



가수 김재환이 솔로 데뷔 후 페스티벌 섭외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김재환은 지난 15일과 1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된 ‘2019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 출연해 콘서트 현장을 방불케 하는 공연으로 관객을 매료시켰다.  16일 마지막 날 무대에 오른 김재환은 지난달 20일 발매한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어나더(Another)’의 수록곡이자 직접 작사•작곡한 ‘그렇게 널’과 타이틀곡 ‘안녕하세요’를 비롯해 아이유의 ‘밤편지’, 아델의 ‘스카이폴(skyfall)’, 일렉 기타 연주가 돋보였던 에릭 클랩튼의 ‘노킹 온 헤븐스 도어(Knockin’ On Heaven’s Door)’, 아리아나 그란데의 ‘프라블럼(Problem)’을 생생한 라이브 무대로 꾸몄다.
 
첫 페스티벌 출연이라는 사실이 무색하게도 야외 공연장을 가득 채운 김재환은 가창력은 물론 재치 있는 멘트로 현장 관객들을 웃게 만들었다. 해당 페스티벌은 남다른 아티스트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 김재환의 무대뿐만 아니라 양일간 약 3만 5000명의 인파가 운집되어 화제를 이끌어냈다.
 
이어 김재환은 오는 8월 15일부터 24일까지 열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는 역대급 규모의 한류 축제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 개막 무대에도 오를 예정이다. 이 외에도 각종 페스티벌 섭외 요청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김재환은 독보적인 보컬 실력을 기반으로 어쿠스틱 기타와 일렉 기타 등 출중한 악기 연주 실력까지 겸비했다. 워너원으로 활동할 때와는 또 다른 음악 색깔과 장르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차세대 보컬리스트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앞으로도 차별화된 행보가 기대를 모은다.
김연지 기자
사진제공=스윙엔터테인먼트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