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제주도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전문 기업 (주)다경주택건설, 새로운 분양 시작


제주도의 세컨하우스를 대표하는 ‘(주)다경주택건설’은 제주도 전역에 150여 채의 타운하우스 및 전원주택을 만든 경험이 풍부한 기업이다.

(주)다경 주택건설은 최근 제주도의 무릉점 타운하우스 분양 완판으로 새로운 분양지역을 개발하고 있다고 전했다. (주)다경 주택건설의 집이 눈길을 끌고 있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 첫번째 이유는 바로 분양가이다. 부동산의 절차 과정부터 건축을 모두 일원화된 방식으로 진행하며 분양가를 매우 합리적으로 낮추었다.

두번째 이유는 소필지 매입도 가능하다는 점이다. 제주도의 집을 세컨하우스로 접근하는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규모의 필지를 제공하여 예산에 맞는 집을 찾을 수 있도록 준비해 두었다. 그리고 1가구 2 주택으로 인한 투자가 고민될 경우 소필지 인허가를 모두 취득한 토지를 분양 받을 수도 있다.

세번째 이유는 분양의 시점이다. 인허가를 모두 받은 상태에서 분양이 가능하므로 매수자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설계도면을 바꿀 수 있다.

네번째 이유는 준공을 받기 전까지 공사의 전 공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가 있다.

다섯번째 이유는 (주)다경 주택건설의 모든 분양 지역은 향후 지가 상승을 기대할 수 있는 투자 지역 건설을 한다는 것이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