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슈퍼밴드' 분당 최고시청률 5.4%…Creep 심사평 '최고의 1분'!


JTBC의 글로벌 밴드 결성 프로젝트 '슈퍼밴드'가 분당 최고시청률 5.4%를 기록하며 금요일 밤을 뜨겁게 달궜다.

14일 방송된 JTBC '슈퍼밴드' 10회는 시청률 3.7%(이하 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이날 '슈퍼밴드'는 7일 9회의 시청률 3.3%보다 0.4%포인트 상승한 시청률로 4라운드 돌입과 함께 한층 더 높아진 관심을 입증했다. 또한 분당 최고 시청률은 5.4%까지 올라가며 금요일 밤의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최고의 1분'은 이날의 마지막 무대를 선보인 김형우 팀이 심사위원들에게 경연곡 'Creep'에 대한 다양한 평가를 듣는 장면이었다. 김형우 팀이 재해석한 라디오헤드의 명곡 'Creep'은 이날 포털 사이트 및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슈퍼밴드' 파워를 자랑했다.

JTBC '슈퍼밴드'는 개별(팀) 프로듀서 오디션과 1~3라운드를 거치며 매주 업그레이드되는 음악천재 참가자들의 무대로 음악 팬들을 사로잡아 화제의 프로그램에 등극했다.

특히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팀을 구성하는 '자유조합'과 프로듀서들의 '점수제'가 처음 도입된 4라운드는 결선 전 마지막 라운드답게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해, 금요일 밤 많은 시청자들의 '본방사수'를 유도했다.

4라운드의 시작과 함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JTBC '슈퍼밴드'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방송된다. (끝)

(사진제공 = JTBC 슈퍼밴드)
(JTBC 뉴스운영팀)

JTBC 핫클릭

'슈퍼밴드' 4R, 뜨거운 반응…떠난 음악천재들의 응원세례 '슈퍼밴드' 4R 경연곡 실검 점령…감동의 '파격 무대 열전'! '슈퍼밴드' 이나우 팀 자작곡 '너와 함께', 넘치는 달달함! '슈퍼밴드' PD "음악천재들에게 튼튼한 배경 되었으면" '슈퍼밴드' 이종훈 "관심과 사랑 있다면, 탈락과 합격 중요치 않아"

Copyright by JTBC(http://jtbc.joins.com) and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