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썸바이미 "50원 선착순 이벤트 첫날 완판"


㈜페렌벨의 천연화장품브랜드 ‘썸바이미’는 50원 제품 득템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벤트 첫날인 17일 오전 10시에 50원에 판매한 제품은 ‘퍼펙트 클리어 제모 크림’ 이었다. 이 제품은 이벤트를 시작한지 곧바로 50개가 바로 완판됐다.
 
썸바이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17일을 시작으로 23일까지 다양한 혜택과 함께 진행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그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여름 맞이 빅세일을 개최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특히 눈에 띄는 ‘50원에 쏜다!’ 이벤트는 행사 기간 7일 동안 다양한 상품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50명에게만 제공되며 완판 시, 자동으로 마감된다.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썸띵 아이즈 팔레트 올썸데이’나 여름 바캉스 준비물 ‘퍼펙트 클리어 제모 크림’까지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소개했다.
 
썸바이미 관계자는 마지막으로 "이 외에도 스테디셀러 아이템이자 베스트셀러인 아하바하파하 30데이즈 미라클 라인의 토너, 세럼, 크림 등의 제품들도 최대 67% 할인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고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맞아 새롭게 제작한 썸바이미 전속 모델 육성재의 포토카드 4종도 구매 금액별로 증정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승한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