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만땅치킨, 스포츠 여신 박기량 전속모델 발탁.. CF 등 본격적 홍보활동 시작

만땅치킨

'치어리더 박기량, 만땅치킨 전속모델 계약'


치킨 프랜차이즈 만땅치킨이 스포츠 여신 박기량 씨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나서 관심을 모은다.

박기량 씨는 롯데 자이언츠, 부산 kt 소닉붐, 대전 삼성화재 블루팡스 등 주요 프로스포츠단의 치어리더이자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여신으로서 건강한 매력을 뽐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만땅치킨은 “해산물치킨과 샐러드치킨 등 건강하고 톡톡 튀는 개성이 입맛을 이끄는 치킨 브랜드로서 건강미와 여신미를 동시에 지닌 박기량 씨가 전속모델로 적합하다고 판단해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박기량 씨는 만땅치킨의 건강한 이미지를 표현하는 표지 촬영을 현재 마쳤으며 TV영상광고 또한 촬영에 들어간 뒤 7월 중 송출될 예정이다.
만땅치킨

(사진제공=만땅치킨)


만땅치킨은 새로움, 넉넉함, 맛에 집중한 완벽한 치킨을 모토로 바삭한 치킨과 상큼한 샐러드, 신선한 해산물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3세대 셀럽(Salad+Love) 퓨전 치킨을 표방하는 브랜드로 2017년 2월 출범한 이래 본사와 가맹점 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별다른 광고 없이 80호점의 가맹점을 확보하는 등 입지를 높여 왔다.

또한 만땅치킨은 이번 전속모델 계약 체결을 계기로 가맹비, 교육비, 계약이행보증금, 물류보증금, 로열티를 전액 면제하는 가맹점 5무정책 빅이벤트 또한 실시해 창업자의 초기비용을 1,000만 원 내외로 낮춰 빠른 회수가 가능하게끔 해 창업에 유리한 환경을 지원한다.

만땅치킨 관계자는 “모델계약 및 촬영비용은 ‘점주의 부담은 제로’라는 만땅치킨의 정책에 따라 전액 본사가 부담한다”며 “스포츠경기와 국민간식인 치킨이 밀접한 관계에 있는 만큼 만땅치킨과 박기량 전속모델이 조합해 만들어낼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가맹 및 문의사항은 만땅치킨 본사 홈페이지의 1:1 상담코너와 대표전화로 확인이 가능하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