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 차의과학대학교 스포츠의학대학원과 MOU 체결

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 제공

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 제공



(사)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회장 강신성)이 차의과학대학교 스포츠의학대학원(원장 홍정기)과 2022 베이징동계올림픽대회 우수성적을 목표로 진행되는 스포츠퍼포먼스 트레이닝 자문 및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14일 연맹 회의실(서울 송파구)에서 성연택 전무이사, 이용 봅슬레이스켈레톤 국가대표 총감독, 차의과학대학교 스포츠의학대학원 홍정기 원장 등 6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날 협약체결로 양 기관은 봅슬레이스켈레톤 국가대표선수들을 위한 선수트레이닝 및 퍼포먼스 트레이닝 서비스 지원을 포함한 경기력 향상과 전력강화를 위한 공동연구 수행 등 다양한 협력 프로젝트를 수행할 것을 공식화했다.
 
차의과학대학교 홍정기 원장은 “이번 협약체결을 통해 봅슬레이 스켈레톤 국가대표선수들의 부상예방과 경기력 향상을 위해 스포츠과학 연구 및 트레이닝 지도에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고급 대학원 인력들과 함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연맹 성연택 전무이사는 “국가대표선수들을 위해 경쟁력 있는 재능과 전문성을 무상으로 제공해 주기로 한 차의과학대학교 스포츠의학대학원에 감사를 드리고 앞으로 연맹 차원에서 본 협약 프로젝트가 봅슬레이 스켈레톤 국가대표 선수들의 경기력과 양 기관의 발전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희선 기자 kim.heeseon@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