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ANC지상직학원 대한항공 서비스인턴 채용 대비 단기특별반 개설

강남 ANC지상직학원이 일 년에 한 번 진행되는 대한항공 서비스인턴 채용 및 하반기 대졸공채를 대비한 채용 설명회와 단기 특별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일 년에 한번 진행되는 대한항공 서비스인턴이 6월11일 서류접수가 시작됨에 따라 많은 항공사 입사지망생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대한항공 서비스 인턴 채용을 시작으로 2019년 대졸공채 지상직/일반직 하반기 채용이 대거 진행 될 전망이다. 이번 대한항공 서비스인턴 채용은 초대졸이상의 학력으로 기졸업자 또는 2020년 2월 졸업예정자로 토익 점수 550점 이상 소지자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며, 전공에 대한 제한이 없기 때문에 항공 지상직 취준생들이 선호하는 채용이다.

ANC 지상직학원 관계자는 “몇 년간 많은 합격생을 배출해왔던 경험과, 대한항공 대졸공채 출신 원장의 직강으로 이번 서비스인턴 특별반을 개설했으며, 두자리수 이상의 합격률을 기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ANC지상직 승무원학원은 30년동안의 노하우로 지난 2018년에도 대한항공 서비스인턴 및 국내 외항공사에 다수의 항공사 일반직 대졸공채, 공항 지상직 합격자를 배출했으며 동시에 다수의 항공사에 합격한 사례도 있다고 소개했다. 이러한 가운데 다가오는 2019년 하반기 국내항공사 대졸공채 채용을 위한 채용설명회 또한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ANC 항공사 지상직학원은 2019년 하반기 대졸공채 지상직/ 일반직을 위한 설명회를 오는 6월22일 토요일 오후1시에 강남 본원에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설명회 진행은 대한항공 일반관리직과 여객운송직, 진에어 여객운송조업 총괄 직무 등 항공 운송업의 多 직무 관리자 수행 경력을 가지고 있는 최병일 원장이 직접 진행을 하며, 대한항공 서비스인턴 단기 특별반 강의 또한 진행한다. 현재 서비스인턴 단기특별과정은 기업 및 직무분석을 통한 완성도 높은 서류전형 대비과정을 시작으로 1차 실무면접 대비, 모의면접 진행과 2차 임원면접대비까지 일대일 개별 피드를 통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처음 항공사 지상직에 지원을 해보는 지원자들 또한 이번 단기 특별과정을 통해 준비한다면 어려움 없이 단기간 내에 체계적으로 준비가 가능할 것이라고 보여진다.

대한항공 서비스인턴 서류 접수 마감은 오는 21일 금요일까지이며, ANC지상직 학원 서비스인턴 서류전형 특별과정은 6월17일 월요일부터 개설 될 예정이다. 대한항공 서비스인턴 특별 단기과정 신청 및 지상직 하반기 대졸공채 설명회 신청은 ANC지상직학원 강남본원(교대점)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CRS자격증 DCS자격증 취득과 지상직학원 수강료, 비용에 대한 문의도 가능하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