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베스트셀러 오디오북 무제한 제공' 윌라, 월 9,900원 신규 요금제 출시




  • 윌라출시 이후 만 다운로드 기록한 완독본 콘텐츠 최다 보유 오디오북 서비스
  • 신규 출시된 오디오 북클럽가입 시 원으로 전 분야 베스트셀러 무제한 이용 가능
    • 오디오북과 강의 콘텐츠를 모두 무제한 이용 가능한 프리미엄 올패스도 함께 출시

      오디오북 서비스 윌라(대표 문태진)가 월 9,900원에 무제한으로 오디오북 콘텐츠를 이용 가능한 ‘오디오 북클럽’ 월정액 요금제를 신규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윌라는 스스로 더 배우고 성장하고 싶은 성인들을 위한 모바일 강의&책 플랫폼으로, 전 분야 최신 베스트셀러 오디오북과 최고전문가들의 인사이트를 담은 강연 콘텐츠인 ‘윌라 클래스’ 를 서비스한다. 특히, 오디오북의 경우 책의 일부만 발췌한 요약본이 아닌 전체를 그대로 옮긴 완독본을 최다 보유하고 있어 출시 이후 30만 회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오디오 북클럽’ 멤버십 요금제 출시에 따라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들은 듣고 싶은 오디오북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신규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오디오북 멤버십’ 요금제 이용 고객들에게도 동일한 가격에 무제한으로 오디오북 이용 혜택을 제공,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오디오북 뿐만 아니라 자기계발 및 직무 등 각 분야 유익한 강의를 제공하는 윌라 클래스 또한 ‘클래스 멤버스’로 새롭게 이름을 바꾼다. 가격은 오디오북과 동일한 월 9,900원으로 가입 시 프리미엄 강의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오디오북과 클래스 콘텐츠를 모두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통합 패키지 상품인 ‘프리미엄 올패스’ 상품도 출시, 월 13,800원에 모든 오디오북과 강의 영상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한다.

      문태진 대표는 이번 요금제 출시에 대해 “최근 크게 증가하고 있는 고객들의 오디오북 수요에 발맞추어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자 무제한 요금제를 출시하게 되었다.”면서, “이번 무제한 요금제 출시를 기점으로 국내에서 가장 많은 완독본 오디오북 콘텐츠를 보유한 당사의 강점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윌라는 이번 요금제 출시와 더불어 오디오북을 카드 형태로 제작, QR코드 스캔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책 한 권을 들을 수 있는 오디오북 QR카드를 함께 출시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플랫폼 관계자에 따르면 오디오북 QR카드는 신용카드 사이즈의 작은 크기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휴대할 수 있어 나만의 책을 소장하고 싶은 사람들이나 선물용으로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고 전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