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시선인테리어', 시트지를 통한 셀프인테리어 제안

sns나 인터넷 동호회를 통해 차츰 확산되고 있는 셀프인테리어는 처음 독립을 하거나 결혼을 하는 젊은 층에게 인기가 높아지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막상 자취방이나 원룸을 비롯하여 신혼집 빌라, 아파트 등을 직접 인테리어 하려고 하면 철거부터 목공, 자재 마감 등 하나부터 열까지 전문가가 아닌 이상 직접 인터넷에서 본 것처럼 연출해 낸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닐 것이다.

인천지역에 위치한 리폼 인테리어 전문업체 '시선인테리어필름'은 이러한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잘 알려진 시트지 전문 시공업체로 서울 경기권에서 셀프인테리어 관련 카페 및 동호회를 통해 오랫동안 큰 만족도로 많은 고객을 확보한 회사로 알려져 있다.

'시선인테리어필름'의 조인수 실장은 20여년간 인테리어필름시공 전문회사를 운영하며 젊은 인테리어 감각과 합리적인 비용, 높은 품질로 많은 고객들의 선택을 받은 노하우를 공개했다. 

전셋집이나 첫번째 내집 마련을 하고 나면 주머니 형편이 넉넉하지 않지만 그럼에도 많은 사람들이 인테리어를 고려하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실내 분위기와 중문, 신발장을 비롯한 싱크대 상하부와 문틀 몰딩, 걸레받이 등의 색상인 것으로 밝혀졌다.

특히 젊은 여성들은 체리색 시트로 감싸져 있는 대부분의 아파트 기본 컬러를 기피하는 현상까지 생기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비용적인 문제로 셀프인테리어를 선택하게 된 이들이 앞서 언급된 색상적 요소들을 모두 철거하고 새로 장만하기는 다소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금전적인 부분을 떠나서 어디서부터 어느 부분까지 철거하고 새로 사서 사람을 부르고 시공을 맡겨야 할지 전문가가 아닌 이상 알기 어렵기 때문이다. 바로 이럴 때 가성비와 만족도를 고려해서 리폼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시트지 시공인 것으로 알려졌다.

주요 색상을 주는 싱크대 상하부장이나 걸레받이, 몰딩과 기본 붙박이장 등의 컬러만 시트지로 새롭게 정리해 줄 수 있다면 나머지 바닥과 벽면은 도배장판만 모두 하얀색으로 바꿔주어도 업체에 맡기는 인테리어가 부럽지 않을 정도의 결과물이 만들어진다고 한다.

시선인테리어필름의 조인수 실장은 "많은 분들이 가장 궁금해 하시는 부분 중 하나가 바로 내구성이다. 저희는 최고의 자재와 전문 직원들의 시공으로 시공 후 보증 제도를 통해 혹시라도 발생될 수 있는 하자에 대해 무상으로 보증을 제공하며 보통 시공 직후 들뜸 등의 하자가 발생되지 않는다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안내하고 있다" 라고 전하며 소비자들이 생각할 수 있는 시트지의 내구성에 대한 불안함을 안심시켜주었다. 시선인테리어필름은 2001년도를 시작으로 올해 인테리어필름 부문 소비자만족도 대상을 수상하는 한편 공사 완료 후 피톤치드 향균작업까지 제공하고 있다. 

한편 시선인테리어필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