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프롬비, 여름철 필수품 탁상용, 휴대용 선풍기 선보여

여름철, 사무실에 앉아서 일을 하거나 소파에 앉아 TV를 보다 보면 시원한 바람이 간절할 때가 있다. 하지만 스탠딩 선풍기를 틀자니 전기선을 연결해야 해서 거추장스럽고, 컴퓨터나 휴대폰 충전기 등을 사용하는 바람에 콘센트가 모자랄 때도 있다. 크기가 너무 커서 책상 위에 올려놓지 못하는 것도 불편한 점 가운데 하나다.

이럴 때 유용한 존재가 바로 무선 휴대용 선풍기다. 휴대용선풍기, 무선가습기 등 생활/소형가전 제조 및 판매기업 프롬비는 여름철을 맞아 '프롬비 윈드스핀 무선 회전 휴대용 선풍기'를 내놔 눈길을 끌고 있다.

프롬비 윈드스핀 무선 회전 휴대용 선풍기는 책상 위에 올려놓기 딱 알맞은 크기에 무선 사용이 가능하다는 편의성을 지녔다. 배터리 용량이 5000mAh라 12시간 사용이 가능하므로 선 없이 휴대용 선풍기로 책상 위에 올려놓고 사용하더라도 문제 없다.

90도 좌우 자동 회전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45도 상하 각도 조절까지 가능하여 원하는 위치로 바람을 보낼 수 있다. 최대 8m까지 바람이 전달되기 때문에 서큘레이터 대신 에어컨과 함께 사용하면 냉방 효과가 극대화될 듯하다. 풍속 모드도 3단계이므로 원하는 세기로 바람을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소가죽 스트랩이 있어 휴대하기 편리하고, 디자인까지 예쁘기 때문에 인테리어 소품 역할까지 기대할 수 있다. 작동 시 소음이 13db 정도로 타사 제품에 비해 조용하므로 독서실 등 조용한 공간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프롬비 관계자는 "올 여름 부담 없는 크기의 사무실 선풍기나 가정용 선풍기를 찾고 있었다면 프롬비 윈드스핀 무선 회전 휴대용 선풍기가 적합한 선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프롬비는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여, Better your life 라는 프롬비의 슬로건의 맞게 삶의 질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