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 6월 하반기 지속적 할인이벤트 진행

따뜻한 날씨가 만연한 가운데 국내를 비롯하여 해외여행을 가려는 사람들이 매년 늘어나고 있다. 이로 인하여 공항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주변 주차장을 찾는 여행객들이 많다.

하지만 공항 측에서 제공하는 주차장의 공간 협소함과 김포공항 주차요금비에 대한 부담도 고스란히 여행자의 몫이다.

이런 가운데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 관계자는 “하반기를 맞이하여 지속적으로 주차대행료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SK주차장은 주차대행 전문보험에 가입이 되어 있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업체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하여 다양한 제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카모아’와의 이벤트는 김포공항을 통하여 비행기를 탑승할 경우 해당 지역에서 카모아 렌터카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동시에 렌터카로 주차장을 방문할 경우 평일과 주말 각각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다.

그 외 카카오T에서 주차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SK주차장 관계자는 "국내를 비롯하여 해외여행객들이 매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맞춰서 여행객들이 시작과 끝을 책임질 수 있도록 쾌적하고 안전한 주차대행을 약속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다양한 이벤트정보는 카카오 플러스친구 맺기를 통하여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