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비욘세 더빙 최초공개"…'라이온킹' 킹예고편 30초의 마법



단 30초만에 홀렸다.
 
디즈니 야심작 '라이온 킹'이 날라 역의 비욘세 더빙이 최초 공개되는 압도적 30초 킹 예고편을 공개했다. 
 
'라이온 킹'은 아버지를 잃고 왕의 자리에서 쫓겨난 심바(도날드 글로버)가 날라(비욘세)와 친구들과 함께 점차 성장하면서 진정한 왕의 자리를 되찾기 위한 압도적 여정을 보여주는 레전드 그 이상의 위대한 불멸의 대작이다.
 
이번 영상은 CGV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돼 단숨에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주목시키고 있다. 공개된 '라이온 킹' 30초 예고편은 날라 역을 맡은 세계적 톱스타 비욘세의 더빙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그녀만의 독보적인 보이스로 펼쳐지는 이번 영상은 불멸의 대작이자 전설의 귀환을 알리는 압도적 스케일 그 이상을 보여준다.
 
특히 "심바, 네 자리를 찾아야지. 너가 왕이야" 대사는 이 영화의 정체성을 알리는 단 한 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왕의 자리에서 쫓겨난 ‘심바’가 자아를 되찾고 왕의 자리를 다시 오르기까지 험난하고도 놀라운 여정의 서막을 알린다. 특히 영상 마지막에는 영화의 신스틸러 티몬(빌리 아이크너)과 품바(세스 로건)도 등장해 시선을 끈다.
 
한편 '라이온 킹'은 '아이언맨' '정글북' 존 파브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디즈니 사상 최고의 제작비가 예상된다.
 
이와 함께 도날드 글로버, 비욘세, 치웨텔 에지오포, 세스 로건 등 완벽한 더빙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현존하고 있는 최고의 영화음악가 한스 짐머와 엘튼 존 음악이 선사하는 웅장한 음악의 대향연은 여름 스크린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라이온 킹'은 1994년 애니메이션 만으로도 북미 및 전세계에서 당시 최고 흥행 기록과 박스오피스 1위 기록을 세웠다. 이 기록은 아직까지도 역대 북미 G등급(국내 전체 관람가)의 역대 흥행 기록인 전설로 남아 깨지지 않았다. 뮤지컬에서도 역대 브로드웨이 뮤지컬 사상 최고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제는 영화로 진검승부를 펼칠 차례. '라이온 킹'은 북미 7월 19일, 국내는 7월 중 개봉 예정이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