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과천 지식정보타운 인근에 브랜드 대단지 오피스텔

경기 과천시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시티 과천' 조감도 [사진 대림산업]

경기 과천시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시티 과천' 조감도 [사진 대림산업]

대림산업은 이달 중 경기 과천시 별양동 1-22번지에 'e편한세상 시티 과천' 오피스텔(조감도)을 분양한다.
 
이 단지는 지하 7층~지상 28층, 1개 동, 전용면적 25~82㎡, 총 549실로 구성된다. 지상 1~3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선다.
 
e편한세상 시티 과천은 배후 수요가 풍부하다. 과천시 갈현동과 문원동 일대 22만여㎡ 부지에 지식정보타운이 조성될 예정이다. 이미 지난해 10월 대형 컨소시엄 21개사가 지식기반산업용지 계약체결을 완료했다. 앞으로 4만6000여 명의 고용효과가 기대된다.
 
e편한세상 시티 과천은 초역세권 단지이기도 하다. 지하철 4호선 정부과천청사역이 바로 앞에 있다. 약 20여 개 버스 노선이 지나가는 버스정류장도 가깝다. 앞으로 도보 3분 거리에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C) 역도 들어온다. GTX-C 노선은 지난해 12월 예비타당성 조사를 통과했으며 이달 중 기본계획 수립에 착수한다.
 
주변에 생활편의시설이 많다. 이마트, 농협하나로마트, 코스트코, 한림대 성심병원 등이다. 문화시설로 서울랜드, 서울대공원, 국립현대미술관, 국립과천과학관, 렛츠런파크 등이 있다.
 
녹지도 풍부하다. 관악산과 청계산이 단지를 둘러싸고 있다. 중앙공원과 관문체육공원, 문원체육공원, 과천저수지 등도 가까운 거리에 있다.
 
e편한세상 시티 과천 인근에 문원초, 과천문원중, 과천중앙고가 위치한다.
 
김민중 기자 kim.minjoong1@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