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서울과기대기술지주 자회사 ㈜스탠스, 기술보증기금 투자유치 성공

기술보증기금 제3기 기보벤처캠프 수료자 투자유치 데모데이(‘18. 12. 14. / 서울 코엑스)

기술보증기금 제3기 기보벤처캠프 수료자 투자유치 데모데이(‘18. 12. 14. / 서울 코엑스)

㈜서울과학기술대학교기술지주(대표 김선민, 이하 기술지주) 제1호 자회사 ㈜스탠스(대표 전지혜, 이하 스탠스)가 올해 5월 기술보증기금(이사장 정윤모) 투자유치에 성공했다.
 
스탠스는 2018년, 기술보증기금에서 주최한 제3기 기보벤처캠프 프로그램에 참가, 같은 해 12월 개최된 데모데이(IR)를 통해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직접 투자(지분투자) 유치를 달성했다.
 
스탠스는 자체 개발한 사용자가 콘텐츠의 원하는 시점을 자유자재로 돌려보며 실시간 3D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기술인 ‘Fanta Real AR’ 솔루션을 적용한 사업모델로 기술성과 사업가능성을 입증해보였다.
 
또한, 스탠스는 올해 5월 기술보증기금 프론티어 벤처기업에도 선정되어, 향후 3년간 사업화 자금 30억원을 보증받게 되었다.  
 
기업의 미래성장 가능성이 높은 우수벤처기업을 육성하기 위하여 기술보증기금에서 운영하는 제도인 프론티어 벤처기업 보증을 받게됨으로써 성장가능성을 다시 한 번 입증받았다.
 
㈜스탠스 전지혜 대표(서울과기대 창업보육센터 위치)

㈜스탠스 전지혜 대표(서울과기대 창업보육센터 위치)

전지혜 대표는 “기술보증기금의 투자와 보증을 기반으로 제품개발·시설확충·고용창출 등의 공격적인 투자를 진행하여, 향후 전개될 5G시장 맞춤형 킬러콘텐츠를 제공하는 선두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더불어, 기술지주 김선민 대표는 “올해 5월 기술지주가 기획하여 국립중앙과학관에서 열린 ‘서울과기대기술지주 자회사 제품 체험전시회’를 성황리에 진행한 것처럼, 앞으로도 기술지주는 단순히 지분만 보유하고 있는 회사가 아닌 자회사의 사업성장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