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비즈톡]농심, 신라면 모델로 손흥민 기용 外

농심, 신라면 모델로 손흥민 기용
 
농심이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에서 뛰는 축구선수 손흥민을 '신라면' 모델로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농심은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하며 한국 축구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손흥민과 세계 100여 개 국가에 한국의 매운맛을 전파하는 신라면의 글로벌 이미지가 잘 맞아떨어진다"고 모델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농심은 이달 광고 제작에 들어가 곧 새 광고를 내놓을 예정이다. 신라면은 연 720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한국 대표 식품으로, 미국과 중국·일본·유럽 등 세계 각지에 한국의 매운맛을 전한다.
 
SSG닷컴, 신세계몰 오픈 22주년 ‘쓱가 대축제’
 
SSG닷컴은 오는 16일까지 신세계몰 오픈 22주년을 맞아 '쓱가 대축제'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행사 기간에 패션·뷰티·가전·스포츠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200여 개의 기획전이 열리며, 상품별로 최대 80% 할인한다. 이번 행사는 오픈 22주년을 맞아 신세계몰만이 가진 상품력과 가격 경쟁력을 한눈에 보여 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밀레 LD티케 하프 프리미엄 덕다운'을 87% 할인한 3만9600원, '보미라이 원적외선 마스크'를 38% 할인한 61만원에 선보인다. '발뮤다 그린팬S' 선풍기는 30% 할인된 43만9000원에 살 수 있다.
 
SKB, 약국용 키오스크 서비스 '온키오스크' 선보여
 
SK브로드밴드는 의약품 영업·마케팅 업체 온라인팜과 약국 전용 키오스크 서비스인 '온키오스크'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온키오스크는 처방전 접수, 신용카드 결제, 복약 지도 등 약국에서 필요한 전문 프로세스 처리가 가능하다. 고객은 온키오스크를 통해 약사와 대면하지 않고 바코드·QR코드 등으로 처방전을 접수한 뒤 신용카드로 약값을 결제할 수 있다. 처방전 수령 등 일상적인 업무를 온키오스크가 대행해 약사는 환자를 위한 전문 복약 지도와 건강 상담에 집중할 수 있다. 약국 규모와 입지에 따라 A·B·C·D형 4종을 제공한다. 한국어 외에 영어·중국어·일본어 등 3개의 외국어 버전을 선택할 수 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