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김혜윤·로운·이재운,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출연확정[공식]


배우 김혜윤과 SF9 로운, 이재욱이 MBC 새 수목극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설렘 가득한 청춘 로맨스를 선보인다. 

9월 첫 방송될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여고생 단오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본격 학원 로맨스 드라마다. 독특한 세계관과 10대의 풋풋한 감성을 녹여낸 대사로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은 인기 웹툰 '어쩌다 발견한 7월'을 원작으로 한 청춘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혜윤과 SF9 로운, 이재욱이 주인공 은단오와 하루, 백경 역으로 출연을 확정, 통통 튀는 신예 3인방의 만남이 성사됐다. 

김혜윤은 극 중 부잣집 외동딸인 여고생 은단오 역으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그녀는 최근 55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을 수상하며 화제를 모았다. 운명을 개척해나가는 은단오의 당당한 매력과 시너지를 발휘할 김혜윤의 저력이 기대되고 있다. 

SF9의 멤버이자 배우인 로운은 극 중 은단오로 인해 자신만의 세계에서 빠져나와 그녀에게 푹 빠진 하루 역을 맡았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차곡차곡 실력을 쌓아온 SF9 로운은 이번 첫 주연으로 강렬한 눈도장을 예고하고 있다. 훤칠한 키와 '만찢남' 비주얼로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통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강렬한 눈빛이 돋보이는 신예 이재욱은 은단오의 정혼자이자 오랜 짝사랑 상대인 백경 역을 맡았다. 백경은 서늘한 분위기와 빼어난 외모를 가진 치명적 매력의 나쁜 남자 캐릭터로 안방극장 여심을 저격한다. 데뷔작부터 놀라운 임팩트를 남기며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이재욱은 또 한 번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킨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왕은 사랑한다', '화려한 유혹', '마마', '7급 공무원' 등을 연출한 김상협 PD가 메가폰을 잡는다. 9월 첫 방송.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사진=싸이더스HQ, FNC엔터테인먼트, VAST엔터테인먼트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