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비즈톡] 허시파피, 컴포트 샌들 '선라이즈' 출시 外

 
허시파피, 컴포트 샌들 '선라이즈' 출시

허시파피는 여름철을 맞아 컴포트 샌들 '선라이즈'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여름철 보행 피로감을 최소화해 주는 인체공학적 설계와 노출 패션에 어울리는 컬러 콤비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멋을 내는 데 초점을 맞췄다. 또 여름 샌들의 특성상 지지력이 약해 쏠림으로 발 아치에 손상을 줄 수도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균일한 하중으로 발을 지지해 줘 운동화를 신은 듯 피로감을 최소화시켰다. 안정감 있는 보행 밸런스를 위해 발의 상태와 걷는 자세 등에 맞게 꺾임이 자연스러워 보행량이 다소 많거나 야외 활동을 즐기는 여성에게 알맞는 샌들이다. 외관 또한 스트랩에 가죽 꼬임 포인트를 부여해 에지를 더했다. 사이즈는 230~250㎜까지며 색상은 아이보리와 브라운 및 두 가지 톤의 브라운 콤비가 준비돼 있다.

 

LG전자, 'V50 씽큐' 괌 출사단 모집
 
LG전자는 10일부터 14일까지 'LG V50 씽큐 괌 출사단'을 모집한다. 출사단은 5명 선발 예정으로 내달 4∼8일 괌을 방문해 5G폰인 V50 씽큐로 자연환경을 촬영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LG전자는 출사단이 V50 씽큐로 촬영한 우수한 사진 및 영상을 골라 공식 SNS 채널에 소개할 계획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LG전자 페이스북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V50 씽큐는 전·후면 카메라 아웃포커스 동영상 기능을 탑재했다. 화각과 심도가 서로 다른 여러 개의 렌즈로 피사체의 굴곡을 따라 거리 차이를 분석하기 때문에 촬영자의 시점 그대로를 담는 듯한 자연스러움이 특징이다. 또 촬영하면 인물이 움직이더라도 초점이 인물에만 고정돼 영화같은 분위기도 연출할 수 있다.

 

삼성전자, 40만원대 '갤럭시 A50' 온라인 사전 판매
 
삼성전자가 오는 14일 공식 출시하는 40만원대 중저가폰 '갤럭시 A50'의 온라인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10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옥션·위메프·11번가에서 자급제 모델 3000대를 판다. 출고가 47만3000원인 갤럭시 A50는 베젤을 최소화한 대화면 인피니티-U 디스플레이를 적용했으며 A시리즈 최초로 온스크린 지문 인식을 지원한다. 후면 123도의 800만 화소 초광각 카메라와 2500만 화소 광각 카메라, 500만 화소 심도 카메라 등 트리플 카메라를 탑재했다. 이 밖에 삼성페이, 4000mAh 대용량 배터리와 15W 급속 충전 기능도 제공한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