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건강한 가족] 눈 피로 개선 돕는 ‘아이클리어 올케어’ 할인

 현대인은 눈의 피로함을 수시로 느낀다. 특히 미세먼지가 심할 땐 피로함이 더욱 심해진다.
 

헬스벨 알짜정보

 종근당건강의 ‘아이클리어 올케어’(사진)는 쉽고 간편하게 눈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눈 전문 브랜드다. 루테인·아스타잔틴·오메가3·비타민 A·E 등 눈 건강에 필요한 핵심 영양 성분을 한데 모았다.
 
 ‘아이클리어 올케어’의 주성분인 루테인은 눈 망막의 중심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구성 물질이다. 노화로 감소하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다른 주성분 아스타잔틴은 헤마토코쿠스라는 해조류에서 추출한 원료로, 눈의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A는 어두운 곳에서의 시각 적응과 상피세포의 성장·발달에 필요한 성분이다.
 
 오메가3까지 보충할 수 있는 것이 ‘아이클리어 올케어’의 장점이다. 오메가3는 뇌, 신경조직, 망막조직의 주요 구성 성분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조한 눈을 개선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혈중 중성지질, 혈행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기존의 오메가3 제품을 섭취 중이라면 오메가3를 제외한 ‘아이클리어2.0’이 권장된다.
 
 종근당건강은 독자 300명을 대상으로 ‘아이클리어 올케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종근당건강 콜센터(1644-0884)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류장훈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