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건강한 가족]기혈 순환 촉진해 활력 불어넣는 '침향환'

건강 톡톡 초이스 
초여름 무더위가 성큼 다가왔다. 날이 더워지면 조금만 움직여도 쉽게 지친다. 이럴 땐 체력을 높이는 영양 보충이 필요하다.
 
 광동제약의 ‘침향환’(사진)은 활력 증진, 체질 개선, 건강 증진,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이다. 한의학에서 심신의 허약함을 치료할 때 중요하게 활용하는 약재인 침향·녹용을 주원료로 한다. 부족한 혈과 양기를 보충해 준다. 몸에서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해 신체 활력을 높여 준다.
 
 침향·녹용은 조선시대 영조와 중국 최장수 황제 건륭의 건강 비결로 유명하다. 침향은 수령 30년 이상의 침향나무에 상처가 생기면 그 부분에서 분비되는 끈적끈적한 액체인 수지가 응집되고 10~20년간 숙성하면서 만들어진 물질이다. 수사슴의 어린 뿔을 잘라낸 녹용도 대표적인 보양 한약재다. 성장 중인 사슴의 뿔은 신경이 살아 있고 혈액 생성이 활발하다. 침향환은 여기에다 홍삼·산삼배양근을 비롯해 비수리(야관문)·아카시아벌꿀·당귀·숙지황·산수유 등 몸에 좋은 13가지 부원료를 함께 담았다.
 
 광동제약은 콜센터(1899-1260)를 통해 침향환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1’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입 시 제품에 대한 상세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권선미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