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코지슬립, 열대야를 대비해 '시원한 미국 수입매트리스 1+1 이벤트' 실시

본격적인 여름철을 대비하여 여름 관련 상품들의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여름철 무더위로 인해 열대야에 시달리는 사람들은 불면증에 걸리기 쉽기 때문에 시원한 여름밤을 책임질 기능성 소재가 들어있는 미국 매트리스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미국 수입매트리스는 일반 매트리스에 비해 통기성과 시원함을 증가시킬 수 있는 소재들을 사용하여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게 체온을 유지시켜줄 수 있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코지슬립에서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다양한 브랜드의 미국 매트리스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코지슬립에서는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를 비롯하여 미국 명품 핸드메이드 매트리스 에어룸, 친환경 브랜드 브랜트우드홈, 미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스프링에어 등 6개 브랜드의 20여 가지 매트리스를 한눈에 비교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코지슬립에서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미국 수입매트리스 구입시 수퍼싱글 매트리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매트리스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코지슬립이 준비한 이번 행사는 수입 매트리스를 구매 시 수퍼싱글 매트리스를 무료로 증정해드리는 행사로 무료로 증정되는 매트리스라고 이름없는 수입매트리스가 아닌, 미국 10대 매트리스 안에 들어가는 '스프링에어'의 매트리스가 증정된다.

이번 행사는 스프링에어 코리아와 협력하여 고객만족을 위해서 코지슬립에서 마련했으며,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만큼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방문상담만 받아도 고급 메모리폼 베개를 100% 무료 증정한다고 하니 미국 수입매트리스의 구입을 원했던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코지슬립에서 독점판매중인 미국 친환경 브랜드 브랜트우드홈은 환경규제가 강한 캘리포니아에 자체공장을 소유하고 전 제품을 100% 친환경으로 생산하고 있다.

특히 뉴질랜드산 양모의 사용으로 매트리스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인 체온을 조절해주는 능력으로 여름철 시원하게 수면할 수 있으며 겨울철에는 따뜻하게 체온을 유지시켜 준다.

천연 양모는 항균작용과 함께 습기를 제거해주어 열대야에 땀을 많이 흘리는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또한 브랜트우드홈의 전 제품은 살에 직접 닿는 부분은 전부 유기농면을 사용하여 알레르기나 민감성 피부를 가진 가진 분들, 어린이와 노약자에 이르기까지 인간의 건강을 생각해 제작하고 있다. 인체에 유해한 성분은 사용하지 않고 화재를 막아주는 방염소재 또한 천연모래와 천연양모로 대체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또한 코지슬립 매장 방문 시 전문가와의 1:1 컨설팅을 통해 개인에게 꼭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는 노하우와 더불어 매트리스를 오래 쓸 수 있는 관리법 등에 대해 상담 받을 수 있다. 또한 매트리스 파운데이션과 프레임, 전동프레임등 다양한 침대프레임을 컬러와 사이즈, 재질까지 선택할 수 있는 맞춤 제작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코지슬립 관계자는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게 체온을 유지시켜주는 천연 양모와 통기성이 뛰어난 쿨 젤 메모리폼 등 기능성 소재들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잘 맞는 미국 매트리스는 이제 사계절 내내 사랑 받고 있다"고 전했다.

코지슬립은 현재 용인 분당점, 남양주 하남점으로 운영 중이며 경북 대구점은 가맹점 계약이 종료되었다. 자세한 사항은 코지슬립 홈페이지와 블로그, 각 지점으로 유선문의 시 상담 받을 수 있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