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재규어, E-PACE 2.0 디젤 출시…5450만원부터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소형 스포츠다목적차(SUV) ‘E-페이스(PACE)’의 디젤 모델의 판매를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재규어의 퍼포먼스 SUV ‘폐이스’ 라인업에 새롭게 합류한 E-PACE는 스포츠카의 디자인과 성능을 갖춘 사륜구동 퍼포먼스 SUV이다.

이번에 E-PACE 라인업에 추가되는 디젤 모델은 인제니움 2.0리터 디젤 엔진을 탑재했다. 180마력의 최고출력과 최대토크 43.9kg.m 의 힘을 낸다. 연비 성능은 복합 기준 12.4km/l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E-PACE는 넓은 공간과 실용성은 물론 재규어만의 고유한 퍼포먼스와 브리티시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재규어 최초의 콤팩트 SUV로 지난해 출시해 큰 반향을 일으켰다”며, “운전의 즐거움, 연비, 정숙성 등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인제니움 디젤 엔진을 적용한 E-PACE 디젤 라인업의 놀라운 매력을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E-PACE 2.0 디젤 모델 출시를 기념하여, 통합 취득세 전액 지원, 5년 20만km 무상 보증기한 연장, 유류비 지원, 구입 5년 동안 필요 소모품을 교체해주는 ‘5년 서비스 플랜 패키지’ 제공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6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재규어 E-PACE 디젤 모델은 현재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전시장에서 시승 및 구매 상담이 가능하며, 재규어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자세한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재규어 E-PACE 디젤 모델 판매 가격은 개별소비세 인하분을 반영해 D180 S 5450만원, D180 SE 모델 5980만원이다. E-PACE의 가솔린 엔진 모델의 개별소비세 인하분이 적용된 가격은 P250 SE 6020만원, P250 R-Dynamic SE 6410만원이다.

안민구 기자 an.mingu@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