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토이스토리4', 톰 행크스부터 키아누 리브스까지..최고들이 뭉쳤다


픽사의 레전드 시리즈로 9년 만에 관객들 곁으로 돌아온 '토이 스토리 4'를 위해 최고의 제작진과 성우진이 뭉쳐 기대를 모으고 있다. 

25년동안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토이 스토리' 시리즈의 4번째 이야기, '토이 스토리 4'를 위해 픽사 최고의 제작진과 베테랑 성우진이 뭉쳤다. '토이 스토리 4'는 우리의 영원한 파트너 우디가 장난감으로서 운명을 거부하고 도망간 포키를 찾기 위해 길 위에 나서고 우연히 오랜 친구 보핍을 만나 새로운 삶의 의미를 찾게 되는 이야기. 

시리즈의 대표 캐릭터 우디 역의 톰 행크스와 버즈 역의 팀 알렌을 비롯해 보핍의 애니 파츠, 제시의 조안 쿠삭과 렉스, 햄, 슬링키, 포테토헤드 부부 등 장난감 친구들의 목소리를 연기한 오리지날 성우진이 그대로 합류해 관객들의 추억을 자극한다. “톰 행크스가 없었다면 우디도 없었을 것이다”라고 밝힌 조시 쿨리 감독의 말처럼 '토이 스토리' 시리즈의 역사와 함께해온 배우들의 변함없는 명연기로 재미를 더 한다. '토이 스토리 4'에 새롭게 합류한 할리우드 스타 키아누 리브스는 본인이 캐나다 최고의 스턴트맨이라고 주장하는 허세충만 라이더 듀크 카붐의 목소리를 연기하며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전 시리즈를 함께하며 '토이 스토리'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제작진이 투입되어 완성도를 높였다. '니모를 찾아서' '월-E' '도리를 찾아서'의 감독이자 시리즈 전편의 시나리오 작업에 참여한 앤드류 스탠튼이 다시 한번 '토이 스토리 4' 각본에 참여해 사랑스러운 캐릭터와 흥미진진한 스토리, 가슴 뭉클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벅스 라이프' '몬스터 주식회사' '카' '몬스터 대학교' 등 픽사의 대표작은 물론, '토이 스토리'의 ‘You've Got A Friend In Me’, '토이 스토리 2'의 ‘When She Loved Me’, '토이 스토리 3'의 ‘We Belong Together’ 등 매 시리즈마다 명곡을 탄생시키며 아카데미와 그래미상을 수상한 랜디 뉴먼 음악감독이 또 다시 합류해 잊지 못할 아름다운 선율로 관객들의 마음 속에 마법을 부릴 예정이다. 

'토이 스토리 4'는 오는 20일 개봉한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