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내가 방탄소년단 매니저…26일 모바일 게임 'BTS월드' 출격


오는 26일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모바일 게임이 출시된다. 

넷마블은 BTS의 매니저가 되어 글로벌 아티스트로 성장시키는 모바일 게임 ‘BTS월드'를 오는 26일 글로벌 출시(중국 제외)한다고 최근 밝혔다.

테이크원컴퍼니가 개발한 BTS월드는 이용자가 BTS의 매니저로서 글로벌 슈퍼스타 BTS과 상호작용하는 스토리텔링형 육성 게임이다. 

이용자는 이들이 데뷔해 최고의 아티스트로 성장하는 과정을 함께하게 된다.

이 게임은 각 멤버들의 사진이 담긴 카드를 수집 및 업그레이드하고, 이를 활용해 스토리 상에서 주어지는 미션을 완료해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야기가 전개됨에 따라 이용자는 영상과 사진, 상호작용 가능한 게임 요소 등을 포함, 새롭고 다양한 독점 콘텐트를 경험하게 된다.

넷마블은 이용자들이 BTS월드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미니게임’도 공개했다. 

미니게임은 사전등록 공식 사이트를 통해 웹 게임 형태로 제공된다. 해당 웹 사이트에서는 게임 사전등록도 진행 중이며, 자신과 가장 잘 맞는 방탄소년단 멤버를 확인할 수 있는 짝꿍테스트도 진행 중이다.

넷마블과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BTS월드 정식 출시 전까지 BTS가 직접 부른 게임의 독점 OST를 진·지민·정국이 참여한 유닛 곡을 시작으로 순차 공개 예정이다. 

권오용 기자 kwon.ohyo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