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삼자물류 관리를 한 번에 해결…’플레이 3PL’ 솔루션 인기

㈜에이치엔에스커뮤니케이션(대표 신정훈)의 삼자물류재고관리 솔루션 ‘플레이 3PL’이 노후화된 WMS솔루션의 불편함을 느낀 삼자물류 업체들의 입소문을 타고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한다.
 

‘물류배송 전 과정을 아우르는 삼자물류 통합관리솔루션’

삼자물류 업체들은 원하는 기능들을 비용 부담 없이 커스터마이징을 해주며, 필요한 기능만을 스마트하게 골라 사용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는 ‘플레이 3PL’ 에 대하여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고 한다.  
 
‘플레이 3PL’은 입고등록, 주문수집, 피킹리스트/자동송장출력, 바코드 출고, 송장전송, 출고처리, CS접수, 정산/통계 등 삼자물류를 진행하는데 꼭 필요한 기능들을 제공하며 계약 고객사들과 실시간 연동이 가능하여 고객사 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평가되고 있다.
 
또한 기존 WMS 솔루션의 경우 대부분 애플리케이션 기반으로 제작되어 고객사와 호환문제가 많이 발생되고 그로 인해 기능 업데이트를 위해선 막대한 비용이 발생된다. 하지만 ‘플레이 3PL’ 의 경우 현재 세계적으로 이슈화 되고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 기반의 솔루션으로 별도의 호환문제가 발생되지 않아 저렴한 비용으로 기능 업데이트가 가능하다.
 
HNS 솔루션사업본부장은 “ ‘플레이3PL’을 통해 정확한 재고관리와 자동송장출력, 편리한 CS업무 등 업무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더욱 높일 수 있다” 면서 “ ‘플레이3PL’은 효율성과 안정성까지 갖추고 있으며 합리적인 사용요금으로 인해 삼자물류 통합 관리 솔루션으로 삼자물류 업체들의 좋은 파트너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 ‘플레이3PL’ 사용중인 업체대표는 “ 저렴한 비용으로 ‘플레이3PL’ 을 사용하면서 분산된 업무를 통합으로 진행이 가능하게 되어 작업시간이 많이 감소하였으며 공급처 발주수량 확인 및 오배송과 배송누락을 방지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삼자물류 관리에 동원되는 인력과 소요되는 비용을 절약해주어 회사운영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고 말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