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Enjoy Your Life] 남산 전경 바라보며 와인 곁들인 식사를…특별한 분을 위한 ‘루프탑 가든’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루프탑 가든’을 오픈했다. 남산의 풍경과 화려한 도심을 조망하면서 다이닝 서비스, 다양한 주류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루프탑 가든’을 오픈했다. 남산의 풍경과 화려한 도심을 조망하면서 다이닝 서비스, 다양한 주류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이 야외 테라스에서 ‘아웃도어 라운지’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휴식 공간을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은 남산과 도심의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루프탑 가든’을 오픈했다. 매주 금·토요일과 공휴일에만 문을 여는 특별한 공간이다. 루프탑 가든은 서울신라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모티프로 했으며, 다양한 주류와 다이닝 서비스(라이트 스낵과 해피 아워)를 제공한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가 펜트하우스 응접실을 콘셉트로 모던하고 차분한 분위기라면, 루프탑 가든은 경쾌한 아웃도어 분위기 속에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도심의 아름다움을 강조한다. 편하고 아늑하게 휴식을 취하면서 야외에서 다이닝 서비스와 맥주·와인 등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다.
 
루프탑 가든의 특별함은 입구에서부터 시작된다. 커튼처럼 흘러내리는 물결에 어리는 벽난로 불빛과 통로 측면에 위치한 매력적인 스탠드 조명으로 연출해 전혀 다른 새로운 공간에 들어서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버거&치킨 세트. [사진 서울신라호텔]

버거&치킨 세트. [사진 서울신라호텔]

루프탑 가든에는 총 24개의 선베드와 12개의 데이베드로 구성됐다. 선베드 존에서는 여유롭게 남산 전경을 감상하며 태닝을 할 수 있고, 데이베드 존에서는 커플 고객이 넉넉한 베드 위에서 독서를 즐길 수 있다. ‘갤럭시 탭 S5e’ 10대와 블루투스 이어폰 ‘갤럭시 버즈’ 10개가 마련돼 있어 최신 IT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도 있다.
 
여기에다 루프탑 가든은 입장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만 입장할 수 있는 것이 여느 호텔 루프탑과의 가장 큰 차이점이다. 입장 혜택을 갖는 고객들은 루프탑 가든이 운영되는 시간 내 횟수에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어번루프탑 가든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1박)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2인) ▶루프탑 가든 입장 혜택(2인)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40만원(봉사료 및 세금 별도)부터다.
 
신라호텔·신라스테이의 통합 무료 멤버십인 ‘신라리워즈’ 회원 전용 상품으로 나와 있는 리워즈어번루프탑 가든 패키지는 1박당 리워즈 3만 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중앙일보디자인=김재학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