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더 큰 혜택으로 돌아왔다’… J 트러스트 그룹, ’제4회 JT왕왕콘테스트’ 개최

<사진 설명: 6월 1일부터 진행되는 ‘제4회 JT왕왕콘테스트’의 홍보 포스터. 사진/J 트러스트 그룹>

<사진 설명: 6월 1일부터 진행되는 ‘제4회 JT왕왕콘테스트’의 홍보 포스터. 사진/J 트러스트 그룹>



아시아 글로벌 종합 금융그룹 J 트러스트 그룹(JT캐피탈, 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은 6월 1일부터 진행되는 사전 참가 신청을 시작으로 오는 7월 28일까지 ‘제4회 JT왕왕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JT왕왕콘테스트’는 대국민 온라인 투표를 통해 우리나라 대표 인기 반려견을 선발하는 이벤트로 J 트러스트 그룹이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진행해온 업계 최초 반려견 오디션이다.
J 트러스트 그룹은 매해 이벤트 프로그램을 보완 및 발전시켜왔으며, 특히 올해에는 평가 방식의 공정성을 강화하고자 ‘지역별 경쟁제도’를 도입, 반려견 선발 과정을 운영하고 전 국민이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투표를 ‘랜덤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에 따라 ‘제4회 JT왕왕콘테스트’는 약 2개월간 지역 예·본선과 패자부활전에 해당하는 끝장전, 전국 본선의 단계로 진행되며 최종적으로 TOP 3 반려견을 선발할 예정이다.
 
먼저 지역 예선전(6월 17일~7월 5일)은 ▲서울∙인천 ▲경기 ▲대전∙충청∙강원 ▲광주∙전라∙제주 ▲부산∙대구∙울산∙경상 등 전국 5개 지역에서 진행되며, 온라인 투표를 통해 높은 득표 수를 기록한 강아지 총 100마리를 선정한다. 이후 열리는 지역 본선(7월 8일~7월 14일)은 예선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되며 5개 지역별 1~3위 반려견을 선정해 소정의 상금과 전국 본선 진출의 기회를 제공한다.
 
최종 본선 진출 기회를 얻지 못한 나머지 85마리의 반려견은 ‘끝장전’에 참여하게 되며, 끝장전 최종 우승을 차지한 1마리를 포함한 총 16마리는 토너먼트로 진행되는 전국 본선(7월 22일~7월 28일)에 올라 최종 TOP 3 반려견이 되기 위한 경합을 펼칠 예정이다.
 
J 트러스트 그룹은 최종 TOP 3에 선정된 우승견과 견주에게 각 500만원, 300만원, 100만원의 상금을 증정하고 향후 1년간 JT금융그룹 반려견 모델로 활동할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1등 견주에게는 우승 상금과 동일한 금액을 반려견 단체에 기부할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되며 기부금 전액은 J 트러스트 그룹이 지원할 방침이다.
 
이외에도 콘테스트 신청자 및 투표 참여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풍성하다. 오는 16일까지 열리는 사전참여 기간 중 지역 예선에 등록한 고객은 총 3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또한 대회 기간에는 투표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랜덤 팡 추첨 이벤트’도 상시 진행된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JT왕왕콘테스트가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덕분에 국내 대표 반려견 콘테스트로 발돋움한 만큼 올해 대회는 공정성을 강화하고자 노력했다”며 “J 트러스트 그룹과 JT왕왕콘테스트에 보내주시는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함께 공감하고 공유할 수 있는 활동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JT왕왕콘테스트는 만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응모와 투표 참여가 가능하며, 콘테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JT왕왕콘테스트 공식 인터넷 홈페이지와 그룹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