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필리핀 라살대학교 영어 스쿨링캠프, 뉴젠글로벌에서 언어 능력 UP


7월부터 학생들의 여름방학이 시작된다. 한 달 반 정도 되는 시간동안 학생들은 다양한 체험을 제공하고픈 부모들의 마음도 크다. 특히, 영어 공부는 모든 학생들이 공부해야 할 필수적인 과목 중 하나이다. 영어는 경쟁력이며 사회생활 입문과 성공의 척도로 이기도 하다.

어학연수 국가로 많이 찾는 곳은 필리핀이다. 가까운 동남아 영어권 국가 중 하나이면서 저렴한 물가로 인해 큰 부담 없이 아이들이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이다. 특히, 필리핀 라살대학교는 유치원부터 시작해 초·중·고등학교 과정과 의과대학을 비롯한 7개 학과와 대학원이 있다.

또한, 미국, 영국, 프랑스 등 81개국의 주요 국가에 92개 라살대학교 캠퍼스를 가진 전통 사학으로 꼽히고 있다.

뉴젠글로벌은 필리핀 라살대학교와 공식 파트너를 맺고 한국 학생들의 유학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 2000년부터 필리핀 최초의 화상 및 전화 영어 센터로 시작해 영어캠프 및 학생들을 학교 정규 과정에 투입하는 스쿨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9 뉴젠글로벌의 여름방학 영어캠프는 오는 7월 27일부터 8월 23일까지 4주 일정으로 진행된다. 본 프로그램은 초등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참가가 가능하다.

라살 대학교에서 또래 외국인들과 함께 정규 수업에 참여하는 스쿨링 프로그램과 방과 후에 전담 가디언 선생님이 쉽게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가디언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다.

또한, 학교 안에 위치한 안전한 기숙사 내부는 단체 행사를 위한 컨퍼런스 룸과 식당, 친구들과의 대화를 위한 리빙룸 등이 갖춰져 있다. 수업이 없는 주말에는 골프체험, 승마, 시티투어, 놀이공원, 트레킹 등 아웃도어 엑티비티와 친구를 초대해 진행하는 뷔페식 매직파티 등 즐거운 주말 프로그램도 기획되어 있다.

뉴젠글로벌 관계자는 “그동안의 경험과 관찰에서 터득한 신념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어학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학생들이 안심하고 타국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100% 토탈케어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4주간 놀랄만한 영어 실력 향상과 필리핀에서의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 싶다면 ‘뉴젠글로벌’을 통해 필리핀 영어 캠프를 추천한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