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강남, 송파 글로벌 유아 영어 교육기관 태그멤버스

태그멤버스 이병길 대표이사는 "국내 최대 규모 3,000평의 단독 건물에 기본 교육시설을 비롯 스포츠, 아트, 음악 심지어는 전문시설 수준의 야외 미니축구경기장까지 조성하여 아이들이 미국이나 싱가폴에 있는 사립학교에 있듯이 공부하고 뛰어 놀 수 있게 하는 것이 목표인데 아직 부족하다며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실제로 태그멤버스는 3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강당도 보유하고 있어서 다채로운 행사가 가능하며, 아이들이 어린시절부터 여러 친구와 사람들 앞에서 무대에 올라 본인의 재능을 표현함으로써 스스로의 자신감과 경쟁력을 키우고 있다.
 
또한 태그멤버스는 한국교육환경에 맞게 영유아부터 초등생들에게 최고의 환경에서 최상의 커리큘럼으로 공부할 수 있는 종합학원을 만들었다.

송파구에 위치한 영어교육기관 태그멤버스는 4차산업시대의 교육에 맞는 글로벌 교육시스템을 갖추어 강남/송파를 넘어서 아시아 최고의 K-6 영어교육기관을 목표로 이병길 대표이사와 임기숙 원장을 비롯한 모든 임직원이 물심양면으로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경제적 또는 여러가지 이유로 아이들 교육을 위해 해외나 제주국제학교를 보내지 못하는 학부모들에게 태그멤버스와 같은 교육기관이 현실적 대안이 될 수 있다. 

태그멤버스의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스케줄 속에서 아이들이 매일 새롭고 신나게 영어공부를 할 수 있으며, 단순히 영어공부만 하는 곳이 아닌, 실제 사물을 직접 보고 관찰하며 여러 재료들로 직접 만들어보고 표현하면서 즐거움과 슬픔을 다양하게 표현하기도 한다. 창의적이고 자신감있는 아이들로 성장하기 위해 필요한 교육을 진행하는 TAG Members는 이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태그멤버스(Tag Members)의 교육목표는 창의력, 문제해결능력에 중점을 두는 융합교육과정을 통해 궁극적으로 전인교육을 지향하는데 맞춰져 있다.

태그멤버스의 선생님들은 교사로서 갖춰야 할 기본적인 소양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다양성을 인정하고 포용하는 자세로 아이들을 맞이한다. 아이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믿으며 항상 웃는 얼굴로 아이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며, 안전하고 편안한 교육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고 있다.

현재 5, 6세 상담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으며, 9월 신학기 예비반 모집을 준비하고 있다.

태그멤버스의 입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상담전화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