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초밥의 참맛, 송파 방이동 맛집으로 일식요리 눈길

초밥의 참맛

초밥의 참맛


여름철 별미로 물회나 냉모밀은 단연 인기다. 더워지는 날씨에 ‘초밥의 참맛’에서는 물회의 원조로 유명한 포항에서 직접 공수하여 만든 물회와 가슴 속까지 시원하고 다이어트에 좋은 냉모밀이 선호도가 높다. 

롯데호텔 출신 34년 경력 이성목 셰프 정통 일식과 여름철 별미 제공


‘초밥의 참맛’은 ㈜시모나아이디 외식사업부와 34년 경력의 롯데호텔 출신 이성목 셰프가 의기투합해 착한 가격으로 5성급 호텔 수준의 일식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방이동 맛집으로 유명하다.

이성목 셰프는 일본 오사카조리전문대학에서 일식을 전공하고, 국내 유명 호텔에서 오랜 기간 동안 검증을 받은 초밥의 고수이다.

이성목 셰프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정통 일식집에 버금가는 싱싱하고 최상급인 회와 초밥, 다양한 생선요리와 점심, 술안주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초밥의 참맛’ 메뉴는 창의적인 셰프의 아이디어와 정상급 셰프만이 연출할 수 있는 손맛, 신선함이 살아있는 생선회 고유의 맛으로 탄생한 고급요리들이다.

또한, ‘초밥의 참맛’ 매장은 감각적이고 이색적인 일본식 인테리어로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라서 직장인들의 회식 장소, 청춘남녀들의 데이트 맛집으로, 가족들의 기념일 파티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주방이 오픈되어 있어 직접 요리하는 모습도 볼 수 있어 정통 일식요리를 눈으로도 즐길 수 있다. 맛과 믿음의 요리들 때문에 한번 방문한 고객들은 단골이 되어 다시 찾고 있다.

‘초밥의 참맛’ 메뉴는 합리적인 점심 특선과 다양한 취향으로 선택할 수 있는 코스별 초밥과 생선회 요리이다. 셰프가 추천하는 점심특선으로 여름철의 원기 회복에 좋은 초밥과 우동 세트, 초밥과 냉모밀 세트가 많이 팔린다. 

주머니가 가벼운 샐러리맨들에게 추천되는 저렴한 런치정식은 회, 초밥, 구이, 튀김, 식사가 고루 나온다. 점심을 맛있고 깔끔하게 즐기려는 분들을 위해 알탕, 대구탕, 서더리탕, 도미지리탕과 회덮밥, 알밥 등의 면 종류의 메뉴도 많다.

주방장 추천요리인 시모나정식은 회, 초밥, 해산물, 구이, 튀김 등을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저녁 모임이나 회식용으로는 모듬사시미나 광어와다샐러드, 아구간샐러드, 그리고 해산물 세트가 적합하다. 

초밥의 참맛 이성목 셰프는 “주문 즉시 바로 요리해 신선하고, 저렴한 가격에 프리미엄 호텔급 초밥 요리와 다양한 생선회, 일식요리를 정성껏 제공해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