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스마트인피니 힐팩, 페이코 쇼핑 입점…테마파크 입장권 등 특가 판매


컬쳐 큐레이션 컴퍼니 스마트인피니가 운영하는 판매 채널 ‘라이프스타일 힐팩’은 페이코 쇼핑에 공식 입점했다고 30일 밝혔다.
 
힐팩은 ‘여행·레저·액티비티·숙박·공연’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온라인 티켓 판매 사이트다. 이번 페이코 쇼핑 입점으로 힐팩이 판매하는 다양한 여행 관련 상품 구매, 예약, 확인 과정을 보다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힐팩은 기존 ‘카카오페이’, ‘케이뱅크페이’ 등 간편결제 시스템 도입에 이어 페이코 쇼핑 입점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하면서, 고객들의 사용 편의와 이용 접근성을 지속적으로 높인다는 계획이다.
 
페이코 쇼핑은 상품 검색부터 쇼핑, 결제까지 페이코 앱으로 간편결제가 가능한 쇼핑 채널링 서비스다. 대형 온라인쇼핑몰이 입점해 있고 포인트 적립 및 할인 서비스를 제공해 제휴 쇼핑몰과 상품이 계속 늘어나고 있다.
 
힐팩은 페이코 쇼핑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31일부터 6월 말까지 한달간 페이코 쇼핑을 통해 가입한 힐팩 신규회원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최대 5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페이코 쇼핑을 통해 구매완료한 고객에게는 5000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상품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볼거리가 가득해 아이들의 상상을 유발하는 ‘롯데월드종합이용권’은 53% 할인한 2만1500원에, ‘서울랜드+국립과천과학관 입장권’은 51% 할인한 2만3600원에 선보인다.

시원한 실내에서 다채로운 VR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는 ‘강남 VR스테이션 주중 자유이용권’은 66% 할인한 1만9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아름다운 청평호를 만끽할 수 있는 ‘캠프통아일랜드 수상레저 블루시즌 1인 이용권’(9900원) 등 여름맞이 액티비티 상품도 특가에 판매한다.
 
김인석 스마트인피니 대표는 “이번 페이코 쇼핑 입점으로 힐팩이 선보이는 다양한 여행 레저 상품 혜택을 알리고, 고객들의 쇼핑 접근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입점 기념으로 한달간 여름 시즌 대표 레저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안민구 기자 an.mingu@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