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W몰,Early Vacance Festival 진행

W몰

W몰


서울 가산디지털단지에 위치한 패션아울렛 W몰(대표 김영근)이 본격적인 여름 더위가 찾아오는 6월을 맞이하여 'Early Vacance Festival'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W몰에서 엄선한 테마 기획과 함께 금액대별 현장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마련되어 있다.

W몰을 대표하는 초대형 상설 아울렛 매장인 '나이키팩토리스토어'와 '아디다스아울렛' 매장에서는 기존 50~30%의 상시할인율에 더하여 추가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나이키는 신발 전품목 추가 15%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아디다스는 전품목 추가 20%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두 행사는 5월31일 (금)부터 6월 9일(일) 까지 진행된다. 이외에도 '스케쳐스1/2만원 균일가전'을 통해 티셔츠/반바지/재킷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크록스패밀리세일' 또한 진행되어 아동화, 여성화 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올 여름을 대비하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하고 있다. 

또한, 미샤, 모조에스핀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금주 5.31일(금) 부터 S/S상품 시즌OFF에 들어가며 온앤온, 엘르수영복, 더틸버리 등 브랜드별 구매금액에 따라 현장에서 할인해주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당일 구매영수증만 있으면 누구나 응모가능한 경품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 1등 당첨자는 100만원대 상품교환권, 2등 당첨자는 선글라스 상품교환권, 3등 당첨자는 공기청정기, 4등 당첨자는 5만원대 상품교환권, 5등 당첨자는 1만원대 상품교환권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경품행사가 5월 31일(금) 부터 6월 16일(일) 까지 진행된다고 말했다. 구매금액 별로 상품 교환권을 증정하는 헹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는 1차로 5월 31일(금) 부터 6월 2(일) 까지 3일간 진행되며, 2차로 6월 6일(목) 부터 9일(월) 까지 4일간 진행된다. 

W몰 관계자는 “6월부터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될 것으로 보고 'Early Vacance Festival'이라는 테마아래 수영복 / 아쿠아슈즈 / 썬그라스 등 여름바캉스 패션을 책임질 필수아이템을 특가에 준비하였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과 고객서비스를 통해 가산패션타운을 대표하는 아울렛으로 자리매김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패션아울렛 W몰은 가산패션타운을 대표하는 아울렛으로, 차별화된 MD전략으로 도심형 아울렛으로서의 위상을 굳건히 지켜나가고 있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