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건강주얼리 선입견을 없애는 야구선수목걸이 ’티어리브’

출처: 인스타그램

출처: 인스타그램

프로야구 시즌이 한창이다. 야구팬들의 일상을 즐겁게 하는 현재 2019 프로야구 시즌은 대대적인 세대교체가 이뤄지며 많은 팬들을 경기장으로 불러 모으고 있다.

현재 프로 야구 시즌의 상황은 신인들의 활약이 큰 팀의 경우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는 반면 세대교체가 늦은 팀들의 경우 하위권의 성적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2019 프로야구 구도 속이지만 10개 구단의 공통적인 부분 하나가 있는데, 바로 많은 선수들이 한 브랜드의 목걸이를 착용하고 있는 것이다.

최근 프로야구선수 목걸이로 이름을 알리는 티어리브는 건강 목걸이라는 타이틀로 프로야구선수와 더불어 많은 셀럽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야구선수 목걸이 브랜드 티어리브는 발명특허상품 숯진주를 건강원료로 사용하여 타 건강 주얼리들과 건강, 디자인 측면에서 차별화를 보이는 건강주얼리이다.

특히 기존 건강주얼리로 불리던 제품의 경우, 기능성인 효과만 있었을 뿐 실상 미적 기준을 충족시키지 못했다면, 티어리브는 그 허기를 충족시킨다.

티어리브는 건강주얼리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하여 건강과 심미적 가치 두마리 토끼를 잡기 위하여,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건강주얼리의 기능에 충실하기 위해 기존 숯의 강도를 높인 100% 통숯을 사용하였다는 점이다. 기능성 통숯 사용으로 숯가루가 날리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티어리브는 별도의 합성/코팅하지 않은 순도 높은 숯 진주로 숯의 효능을 지키면서, 그 효과를 극대화 한 제품이다.

특히 티어리브는 착용 후 활동성이 좋다는 장점이 있다. 이것이 바로 움직임이 많은 야구선수들에게 큰 매력을 불러일으키는 부분으로 티어리브가 야구선수목걸이로 불리는 이유 중 하나이다.

티어리브는 건강과 패션을 한번에 만족시킬 수 있도록 디자인 측면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개의 형상을 하고 있는 디자인으로, 현재 트렌드에 맞는 볼드한 느낌과 시크한 느낌을 겸비하였다. 때문에 한눈에 봐도 여타 트렌디한 주얼리 브랜드의 제품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뛰어난 디자인을 보인다.

때문에 현재 트렌디한 패션에도 아주 잘 어울리며, gold/silver925를 활용하여, 기존의 건강제품들과는 차별화를 보이며 건강 주얼리로서의 심미적 기능을 충족시킨다.

한편 티어리브는 현재 셀럽들과 스포츠스타들에게도 주목을 받으며 성장하고 있다. 현재는 10개구단 야구선수들이 많이 착용해 야구선수목걸이라는 별칭을 받는 브랜드가 티어리브이다. 이번 2019 프로야구 시즌, 지친 일상을 위로하기 위하여 야구를 즐기는 것과 더불어 건강과 패션을 한번에 충족시키는 신개념 건강 주얼리의 귀추가 주목된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