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헤드스파7 “‘파란눈 블랙헤어팩 트리트먼트’ 세트, 올리브영 입점”


(주)피알앤 ‘헤드스파(headspa7)’은 ‘파란눈 블랙헤어팩 트리트먼트’의 특별 기획세트가 국내 최대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입점된 기획세트는 기존 용량 보다 100ml가 늘어난 300ml 본품에 35ml 휴대용이 추가로 구성된 패키지다.
 
헤드스파7 관계자는 “올리브영에 입점하게 된 기획세트는 총 335ml 용량의 합리적인 가격의 패키지”라며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의 오프라인 유통채널 확대를 계기로 많은 분들이 7초 효과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는 머릿결과 머리숱을 동시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관리해 주는 올인원 기능성 제품이다. 듀얼 단백질이 트리트먼트 본연의 기능인 물미역 같은 머릿결을 만들어 주는 것은 물론, 탈모 완화 기능성 성분이 함유됐다. 두피 탄력을 높여 볼륨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사용법도 간단하다. 샴푸 후 젖은 헤어에 도포해 주면 투명 앰플이 고농도 크림타입으로 변하면서 단 7초 만에 헤어와 두피에 영양분을 전달한다. 워시오프타입의 걱정 성분이 배제된 제품으로, 안심하고 두피에 직접 사용해도 괜찮다는 설명이다.
 
한편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는 배우 김희애를 뮤즈로 발탁해 TV 및 SNS 광고를 진행하는 등 마케팅에도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홈쇼핑 누적판매량은 700만 개를 달성했다.
 
헤드스파7 측은 올리브영과의 협업을 통해 향후 출시 예정인 헤어퍼퓸미스트 3종, 기능성샴푸, 프리미엄샴푸, 노워시트리트먼트 등 신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승한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