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서울시립대, 『의심이 힘이다?』저자와의 “건축 대화” 개최

서울시립대학교(총장 서순탁) 도시과학대학 건축학부 건축학전공 건축 소모임 ‘미음’에서 5월 29일 『의심이 힘이다?』 책을 주제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저자와의 “건축 대화” 자리를 마련한다.
 

- 5월 29일 17시부터 19시까지 서울시립대학교 100주년기념관
-『의심이 힘이다?』책을 주제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대화
- 참가 대상은 건축을 전공하는 전국의 대학생 및 건축에 관심이 있는 사람 누구나이며,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서울시립대학교 건축학부 배형민 교수와 최문규 교수( 연세대학교 건축공학과)의 신규 발간도서 『의심이 힘이다?』를 골자로, 건축에 관련해 의구심과 질문이 있었던 모든 제반 사항들을 패널과 청중이 자유롭게 질의하고 응답, 대화하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건축물로 지어지지 못하는 수많은 생각들을 대화의 형식으로 아카이빙한 배형민과 최문규의 저서 『의심이 힘이다?』에 이어,  학생들의 입장에서 바라본 건축, 학교 과정, 설계에서의 의문점에 관해 두 저자 배형민·최문규와 함께 대등하게 대화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학교의 커리큘럼에 따라 결과물을 만들어 내야 하는 학생의 입장에서 벗어나, 대학이라는 교육 기관에 몸담고 있는 학생의 눈으로 바라본 건축 교육에 의문을 제기하고 이야기하며, ‘우리가 배우는 것에 관한 의문’에 대해 이야기해보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건축을 전공하는 전국의 대학생 및 건축에 관심이 있는 사람 누구나, 선착순 100명을 온라인을 통해 모집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