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엠카' 갓세븐·러블리즈·김재환·AB6IX·체리블렛 컴백에 '프듀X'까지


'엠카운트다운'에 컴백 무대가 이어진다.

23일 오후 6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갓세븐은 신곡 'ECLIPSE’의 무대를 ‘엠카운트다운’에서 최초 공개한다. 퓨처 베이스 기반의 트렌디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ECLIPSE’ 는 안정적이었던 상황이 흔들리기 시작하는 순간을 빛과 어둠의 대비로 표현했다. 러블리즈는 자신만의 색깔과 감성을 담은 타이틀 곡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로 컴백한다. 러블리즈는 청량하고 상큼한 사운드와 아련한 보이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홀로서기에 나선 워너원 김재환의 특별한 데뷔 무대도 이어진다. 임창정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더욱 화제가 된 타이틀곡 ‘안녕하세요’를 통해 김재환은 치명적인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을 보여줄 예정. 브랜뉴뮤직의 신인 보이그룹 AB6IX의 화려한 데뷔 무대도 기다리고 있다. AB6IX는 모든 억압과 속박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숨 쉬며 꿈꾸고 싶은 젊음을 노래한 Deep House 곡 ‘BREATHE’를 비롯해 ‘Hollywood’ 무대도 함께 공개하며 화려한 출발을 알린다. 체리블렛은 트로피컬 하우스 기반의 모던 팝장르 곡 ‘네가 참 좋아’로 무더워진 날씨를 잊게 해 줄 사랑스런 무대를 꾸민다. ‘네가 참 좋아’는 곡 전반에 흐르는 시원한 플럭신스 사운드와 칼군무가 어우러져 체리블렛만의 밝고 경쾌한 느낌을 시청자에게 전할 예정이다.

Mnet ‘프로듀스 X 101’ A등급 연습생들의 ‘_지마’ 무대도 다시 한번 ‘엠카운트다운’에서 만날 수 있다. ‘스튜디오 M’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들이 마련돼있다. 한국 인디 음악의 현재를 대표하는 새소년의 리더 황소윤은 솔로 데뷔앨범 정규1집 타이틀곡 ‘zZ'City’ 무대를 선보인다. 최근 월드투어를 마친 밴드 데이식스는 ‘Congratulations', ‘놓아놓아놓아', ‘예뻤어' 등 그룹의 숨겨진 명곡들을 다시 들을 수 있는 메들리 형태의 스페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이외에도 에이스, 베리베리, 김동한, 위키미키, 오마이걸 등 다양하고 풍성한 라인업이 무대를 채운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