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맛있는 도전] “아이에게 먹여보고 결정하세요” 홍이장군 체험키트 3일치 무료증정 행사

KGC인삼공사는 자녀가 홍이장군을 잘 먹을지 걱정하는 부모의 고민을 덜기 위해 현재 3일치가 들어있는 ‘홍이장군 체험키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자녀가 홍이장군을 잘 먹을지 걱정하는 부모의 고민을 덜기 위해 현재 3일치가 들어있는 ‘홍이장군 체험키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KGC인삼공사]

자녀 건강과 면역력 증진을 위해 많이 찾는 정관장 ‘홍이장군’은 어린이 홍삼의 대명사로 자리 잡은 제품이다. 특히 홍이장군은 지난 2006년부터 건강식품의 본고장으로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과 캐나다에 연간 100만 달러 이상 수출하고 있다.
 
홍이장군은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 관광객이 자녀를 위해 구매하는 필수 쇼핑 품목으로 주목받고 있는 것은 물론 세계 여러 나라에서 찾고 있는 한국을 대표하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이다.
 
정관장 홍이장군은 2004년 출시된 이후 철저한 원료관리와 제품력으로 어린이 홍삼시장을 대표하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해 왔다. 자녀 연령에 따라 총 3단계(3∼4세는 1단계, 5∼7세는 2단계, 8∼10세는 3단계)로 구성해 성장하는 어린이가 단계별로 최적화된 성분으로 체력과 면역력을 챙길 수 있도록 돕는다.
 
정관장 홍이장군에 사용하는 홍삼은 우수한 품질의 인삼을 얻기 위해 100% 계약재배를 통해 이뤄진다. 계약재배란 토양 선정부터 수확까지 모든 과정을 정관장에서 직접 관리하는 형태의 재배 방식이다. 경작에 앞서 토지 검사를 통해 적합 판정을 받은 경작지만을 선정해 원료를 생산한다. 토양 선정에서 관리에 2년이 걸리며 이후 수확까지 걸리는 시간은 7여 년에 달한다.
 
이러한 과정을 거쳐 수확한 원료는 정부 관리 기준보다 엄격한 290여 가지 이상의 안전성 검사를 7회에 걸쳐 진행하며 검사를 통과한 원료만을 사용해 어린이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홍이장군으로 제품화한다. 정관장 홍이장군은 믿을 수 있는 정관장 6년근 홍삼과 더불어 녹용·당귀 등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소재를 부원료로 사용했다. 또 배 농축액 등을 함유해 어린 자녀가 먹기 좋게 부드러운 맛을 더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자녀가 홍이장군을 잘 먹을지 걱정하는 부모의 고민을 덜기 위해 홈페이지(kgc.co.kr)를 통해 3일치가 들어있는 ‘홍이장군 체험키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하루에 선착순 100명에게 홍이장군 1~3단계 중 한 가지를 선택해 3일분을 배송해 준다.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