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2019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소시지·만두·육포…다양한 닭가슴살 제품 선봬

아임닭
아임닭은 지난 2011년에 출범한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사진 와이즈유 엑스글로벌]

아임닭은 지난 2011년에 출범한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사진 와이즈유 엑스글로벌]

 
와이즈유엑스글로벌의 아임닭이 2019 고객사랑브랜드대상 가공식품 부문 대상을 받았다. 5년 연속이다.
 
아임닭은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로 2011년 출범해 닭가슴살의 대중화에 앞장섰다. 80여 종류와 맛을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제품의 맛과 품질,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일류 호텔 셰프, 독일식 소시지 장인, 영양사, 헬스 트레이너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투입했다.
 
아임닭은 혁신성과 신제품 개발에 대한 투자를 통해 2014년 큐브 형태의 닭가슴살 제품을 출시한 이래 소시지·스테이크·슬라이스·육포·만두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스낵 형태의 크런칩으로 닭가슴살을 간식 영역으로 확장한 데 이어 닭가슴살 만두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식단으로 발전했다. 최근에는 닭가슴살 빅볼을 출시했으며, 구 형태의 닭가슴살 제품을 제조하는 기술로 특허출원을 했다.
 
아임닭은 새벽배송인 쿨쿨배송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익일배송 주문 마감시간을 5시까지로 확대하고,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대하는 등 안전 물류시스템을 마련했다.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