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신혜선, "이동건 결혼 행복감 느껴져···유부녀 삶 부럽다" (가요광장)


'가요광장' 신혜선이 결혼을 언급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KBS CoolFM '이수지의 가요광장'에서는 '단, 하나의 사랑'의 주역 배우 신혜선-김명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 이수지가 촬영장 분위기를 묻자 신혜선은 "너무 좋다. 처음에 낯을 가리긴 했지만 낯이 풀리고 나니 봉인해제 하듯이 너무 친해졌다"고 말했다. 이어 "모든 분들과 잘 맞지만 우희진 선배님과 특히 잘 맞는다. 집사와 아가씨 관계로 있는데 제 옆을 지켜주시는 유일한 분"이라며 특별한 관계를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또 이수지는 같이 촬영하고 있는 배우 이동건을 언급하며 "지금 아이 낳고 신혼 생활 즐기고 있는데 이동건의 행복이 전해지냐"고 물었다. 이에 신혜선은 "전해지는 것 같다. 저는 결혼 생활, 유부남과 유부녀의 삶이 너무 부럽다"며 "결혼은 당장이라도 할 수 있는데, 할 사람이 없다"고 털어놨다. 이어 "저는 어렸을 때부터 몇 년 후의 나에 대해 계획을 세우며 살았다. 그 계획대로라면 아이가 3명은 있어야 한다. 인생은 계획대로 되지 않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신혜선-김명수가 출연하는 KBS2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 큐피트를 자처한 사고뭉치 천사의 판타스틱 천상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오늘(2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홍신익 기자 hong.shinik@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