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신앙촌식품 "‘2019 식품공장 견학 행사’ 2천명 참여"


신앙촌식품은 지난 18일 부산 기장군에서 열린 ‘식품공장 견학 행사’가 지역 주민 및 소비자 2천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신앙촌식품의 제품을 소개하기 위한 이 날 행사는 요구르트 런 공장, 생명물 두부공장, 간장공장 등 제조 현장을 둘러보는 ‘식품공장 견학’, ‘제품 시식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특히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Run)’을 생산하는 음료공장 견학 프로그램은 발효실, 충전실, 포장실 등의 제조 현장을 공개했다.
 
요구르트 런은 안전관리인증 ‘해썹(HACCP)을 적용해 생산하고 있으며, 해썹 적용 제품 중 안전, 영양, 식품첨가물 사용 등의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만 부여되는 ‘어린이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했다.
 
생명물두부 시식회도 진행됐다. ‘해썹(HACCP)’을 획득한 생명물두부는 화학 첨가물 제로, 100% 국산 콩으로 만든 영양 가득 웰빙 생식 두부로 콩의 단백질이 빨리 녹아나는 전통 제조 방식인 ‘온(溫)두유 방식’을 유지해 고소한 두부의 감칠맛과 식감을 그대로 살렸다. 
 
1997년부터 시작된 신앙촌식품의 식품공장 견학 프로그램은 2019년 상반기 기준 누적 방문객 32만 6천 명을 돌파했다.  식품공장 견학 프로그램은 사전 신청에 따라 연휴 및 공휴일, 사내 행사 기간을 제외하고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가능하다.

이승한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