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메디픽미 ‘터치업 제모크림’, JTBC4 ‘뷰티룸’에 소개되어 화제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철을 맞이해 젊은 층을 중심으로 제모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이 가운데 JTBC4의 뷰티 프로그램인 ‘뷰티룸’에서 여름철 필수템인 ‘메디픽미’의 제모크림이 소개되면서 SNS를 중심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JTBC4 뷰티룸은 효민, 전효성, 김동한, 솔빈, 공찬, 신수지, 정민규 총 7인의 스타가 MC를 맡고 있는 뷰티 토크 프로그램으로 MC들이 직접 국내 뷰티 트렌드를 전달하는 등 새로운 뷰티 아이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지난 20일 방영된 ‘뷰티템 P.M.I’ 시간에는 MC 효민이 직접 여름철 필수템인 '제모 크림'을 선보여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날 소개된 제품은 ‘㈜써니픽’의 코스메틱 브랜드인 메디픽미가 출시한 ‘터치업 제모크림’으로 제모가 필요한 부위에 바르고 5~10분 후에 그냥 닦아 내기만 하면 체모가 제거되는 셀프 왁싱 제품이다. 저자극 제모크림으로 방송 중 제작진이 직접 제모에 참여하는 시연을 통해 뷰티 마스터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터치업 제모크림'은 실리콘 재질의 퍼프를 통해서 손으로 직접 바르지 않아 더욱 위생적으로 안정적인 제모가 가능하다. 기존 제모크림의 경우 화학 성분을 사용해 인위적인 향이 나고 피부 염증과 색소 침착 등 부작용이 있는 반면, 메디픽미 ‘터치업 제모크림’은 최대한 화학적 향을 줄여 거부감을 없애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너무 자주 제모를 할 경우 색소침착 등의 부작용이 있는데 메디픽미의 ‘터치업 제모크림’은 톤업 기능과 촉촉한 보습 기능까지 추가한 제품이다.

메디픽미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제모에 대한 관심이 커져 셀프 왁싱이 늘어나고 있다”며 “터치업 제모크림을 통해 집에서도 간단하고 안전하게 제모가 가능하며, 특허 받은 7가지 자연유래 식물 추출물이 첨가되어 피부 자극 완화와 진정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디픽미는 뷰티룸 방송 기념 이벤트로 이달 22일까지 38%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써니픽 공식 홈페이지나 네이버에서 ‘터치업제모크림’을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