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 '샴푸플러스' 리뉴얼 출시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의 베스트셀링 샴푸, '샴푸플러스'가 성분과 용량을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한다. 방부제와 화학성분*을 배제한 100% 식물성분, 순한 약산성 포뮬러로 모발과 두피를 자극 없이 건강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코코넛유래 세정제를 보강하여 거품을 더욱 가볍고 풍성하게 개선했으며, 가격 인상 없이 용량을300g으로 늘렸다.

 
미세먼지와 강렬한 자외선에 하루 종일 노출된 모발과 두피에는 특별한 케어가 꼭 필요하다. 화장품의 전성분을 꼼꼼히 따져보는 배우 이영애는 탈모와 두피 자극 및 손상 요인으로 의심되는 방부제와 화학계면활성제*, 거품활성제* 등이 일절 없는 '샴푸플러스'를 애용한다. 밀,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과 고농축홍삼추출물 및 한방 식물성분이 모발과 두피를 자극 없이 청결하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약산성 샴푸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인체적용시험 및 검사 결과 모발 인장력, 두피 피지, 탄력 개선 등에 효과가 있고, 평균 피부 자극 반응도가 0.00으로 판정(전문의 테스트)된 순한 제품으로, 성인은 물론 유아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으며 샤워도 함께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더욱 새로워진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의 '샴푸플러스'는 삼청동 하우스, 문호리 하우스와 공식 온라인샵에서 만날 수 있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