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유사나 "한화이글스와 '2019 유사나 브랜드데이' 개최"


한화이글스의 뉴트리션 공식 후원사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가 나눔의 기쁨, 승리의 즐거움을 나누기 위한 ‘2019 유사나 브랜드데이’를 오는 19일(일)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유사나 브랜드데이’는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이 기부하는 모금액 전부를 100% ‘유사나 트루 헬스 재단(Usana True Health Foundation)’에 기부해 나눔에도 동참하고 한화이글스 야구 경기까지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행사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개최될 예정이다.

3회째를 맞은 올해도 유사나는 한화이글스 3년 연속 뉴트리션 후원 및 파트너쉽 연장을 기념하기 위해 가족, 친구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19일 경기 시작에 앞서 오전 11시부터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 마련된 유사나 브랜드데이 부스에서 치어리딩 공연과 이글스 캐릭터 이벤트, 타투, 경품 프로모션,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유사나 브랜드데이'를 위해 기부에 동참한 모든 참여자에게는 유사나 브랜딩 응원 도구와 티셔츠를 증정하여 기부의 행복을 2배로 돌려줄 예정이다. 경기 시작 전 그라운드에서는 공식 뉴트리션 후원 협약식,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그라운드 하이파이브와 애국가 제창, 그리고 홍긍화 유사나코리아 지사장의 승리를 기원하는 시구가 예정되어 있다.
 


유사나는 브랜드데이의 성공과 한화 이글스의 승리 기원를 기원하며 입소문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개인 SNS와 게시물 댓글을 통해 행사 소식을 알리고, 준비한 미션을 수행하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유사나 브랜드데이가 열리는 19일 한화이글스 홈경기 티켓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17일 오후 4시까지 가능하며, 당첨자는 이날 오후 6시 유사나 페이스북 페이지에 발표된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3년 연속 한화이글스와 파트너십을 맺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올해 역시 브랜드데이를 개최하게 돼 기쁘고 감사한 마음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유사나 고객과 한화이글스 팬들을 비롯한 많은 분들이 브랜드데이에 참여해 나눔의 기쁨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승한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