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패션-뷰티 인플루언서 블랑두부, 스텔라 마리나 선글라스 화보 공개…’시선 집중’


패션 뷰티 인플루언서 블랑두부 이유미와 선글라스 브랜드 스텔라 마리나(STELLA MARINA)가 함께한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키이스 스튜디오 Keith Park(박준형) 포토그래퍼와 함께한 화보 촬영에서는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완벽 소화했다. 스텔라 마리나 전속 모델로 발탁된 블랑두부는 선글라스로 멋을 더해 넘치는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 그는 해당 선글라스에 대해 “유행을 타지 않고 어떤 얼굴형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다”고 설명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약 12만 명을 보유한 핫 인플루언서 블랑두부는 직접 선정한 제품을 소개하며 많은 여성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얼마 전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에서 뷰티 크리에이터 부문 수상 영광을 안으며 대한민국 대표 인플루언서 겸 뷰티 크리에이터로 자리매김했다.
 
이태리 패션 사업가 대니(Danny)가 디자인한 세련된 아이웨어 브랜드 스텔라 마리나는 가벼운 TR90소재 프레임으로 트렌디한 보스턴 쉐입을 자랑하는 초경량 선글라스다.
 
디자이너 대니는 이탈리아, 프랑스 등 유럽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amante Z8, Haley, Lala, connie, Amore Serio, Stella Marina 등 패션 브랜드를 론칭했다. 럭셔리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 셀럽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