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요즘 호텔&]한화 설악 쏘라노, 패키지 예약하고 셔틀버스로 떠나자


한화리조트 설악이 사이버 회원과 모바일 앱 이용 고객을 위한 패키지를 판매한다. 셔틀버스 운행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여행의 편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서울에서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까지 주중(일~목) 왕복 셔틀버스 운행을 시작했다. 을지로 한화그룹 본사 앞에서 오전 8시 30분에 출발해 압구정 현대백화점에서 9시, 잠실 종합운동장 9시30분을 경유한 뒤 설악 쏘라노로 향한다. 이용 요금은 왕복 1만5000원이며, 운행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패키지도 판매한다. 쏘라노 객실과 설악 워터피아(2인)가 포함된 주중(일~목) 패키지를 16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객실만 별도로 이용하는 고객은 한화리조트 앱에서 신규 회원 가입을 하면 6월 말까지 설악 워터피아 5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달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쏘라노 로비에서 강릉 수상한 마법학교 마술사의 마술 공연이 펼쳐진다. 

뽀로로 얼굴 케이크 만들기, 유화 그리기 체험과 마법 종이 슈링클스 액세서리 만들기 등 유료 체험 이벤트도 준비했다.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과 SBS 드라마 ‘사임당’의 대필 작가로 활동했던 장서령 작가의 무료 글씨 나눔 캘리그라피 이벤트도 진행된다. 본인이 쓴 손글씨를 새긴 머그컵과 액자도 제작할 수 있다. 

설악 쏘라노에서는 VR 체험 기기 대여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객실에서 방 탈출 게임을 비롯한 다채로운 게임·교육·동물 체험·애니메이션 및 국립 공원 관람 등 콘텐트 이용이 가능하다. 대여 요금은 1박에 2만3400원이며, 시간별로 선택할 수 있다. 3시간 대여 1만원·6시간 1만9000원이다.
 
 
권지예 기자 kwon.jiye@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