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라이프 트렌드] 미 명문 사립교 170년 전통 잇는 'SJA Jeju'

18일 서울에서 입학설명회 개최 
지난해 10월 열린 SJA Jeju 입학설명회 모습.

지난해 10월 열린 SJA Jeju 입학설명회 모습.

제주영어교육도시에 개교한 국제학교 세인트존스베리아카데미 제주(이하 SJA Jeju)가 오는 18일 서울 여의도에 있는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입학설명회를 연다. 2019~2020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는 이번 입학설명회는 초등부 2~5학년, 중등부 6~8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날 입학설명회에선 기숙사 생활을 비롯해 모집 정원, 입학 절차, 전형 방법 등 입학 관련 정보에 대해 설명한다. 이와 함께 탐구형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SJA Jeju의 차별화된 교육철학과 교육과정의 특징에 대해서도 소개한다.
 
SJA Jeju는 2019~2020학년도에 새로 모집하는 신입생을 포함해 유치부부터 고등부까지 총 830명 정원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에 모집된 신입생은 8월에 입학할 예정이다.
 
SJA Jeju는 2017년 10월 제주영어교육도시에 문을 열었다. SJA Jeju의 교육과정은 17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미국 버몬트주 명문 사립학교 SJA의 교육과정을 바탕으로 구성돼 있다. 인성·탐구심·공동체의식을 교육 이념으로 내세운 교육 프로그램이 특징이다. 특히 교사가 학생에게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톱다운(Top down) 방식이 아닌 학생들이 중심이 돼 스스로 탐구하는 바텀업(Bottom up) 방식의 교육을 추구한다. 교사는 학생이 스스로 학습하고 지적 개발에 나설 수 있도록 돕는다. 입학설명회 참가는 SJA Jeju 홈페이지(www.sjajeju.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라예진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