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강서구스드메, 메종드온토탈웨딩 오픈 할인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메종드온토탈웨딩

사진제공=메종드온토탈웨딩


강서구 웨딩토탈전문 메종드온토탈웨딩에서는 5월 예약자에 한해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메종드온토탈웨딩의 오픈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기획하였고 본식드레스&메이크업, 스드메패키지, 셀프웨딩드레스, 리마인드촬영 드레스&메이크업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마곡 보타닉파크웨딩홀 내에 위치한 강서스드메 메종드온토탈웨딩은 웨딩드레스, 한복 맞춤 대여뿐만 아니라 웨딩메이크업, 혼주메이크업, 촬영, 헤어연출까지 한번에 가능하여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랑신부 혹은 리마인드웨딩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웨딩드레스는 2019년 신상 수입품으로 구성되어 있고 미리 전화 예약시 최대 3벌까지 무료 피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웨딩전문가가 고객과 상담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고 고객의 체형을 분석하여 웨딩홀 또는 결혼식장소에 따라 컨셉에 어울리는 드레스를 추천해 주기 때문에 추억될 아름다운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웨딩 뿐만 아니라 파티, 면접 등과 같은 다양한 행사에 맞는 스타일링, 메이크업도 가능하다고 관계자측은 말했다.

이번 오픈 할인 이벤트를 기획한 메종드온토탈웨딩 관계자는 "큰 비용 부담없이 결혼준비를 계획하는 실속있는 분들의 문의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김포, 일산, 발산지역에도 찾는 고객이 많다"거 전했다. 

메종드온토탈웨딩 오픈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박준선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