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벤츠 공식딜러 한성모터스, 5월 프로모션 진행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출고 및 가망 고객을 위한 5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한성모터스는 5월 출고 고객을 위해 다양한 선물을 마련했다. 5월 한 달 GLA(AMG GLA 45 제외)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 벤츠 전용 행거와 브라킷, 폴딩 테이블을 제공하며, C-Class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LED 프로젝터와 핸들 리세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GLA 45, SL 400, GLS 500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에르메스 애플워치 시리즈4를 증정한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출고고객 리뷰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5월 출고 고객 중, 오는 6월 10일까지 한성모터스 홈페이지 고객 후기 페이지에 출고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GS 칼텍스 모바일 기프트 카드를 지급하며, 우수 후기 작성자 3명을 선정해 남해 사우스케이프 스파&스위트 숙박권을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오는 6월에는 한성모터스 고객 120여명을 대상으로 해운대 비치 골프&리조트에서Mercedes-Trophy 예선전을 개최한다. 골프 토너먼트 대회와 함께 원포인트 레슨, 홀 이벤트, 시상식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안민구 기자 an.mingu@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