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동덕여대, 2019학년도 1학기 목화장학금 수여식 개최

 동덕여자대학교는 지난 29 일(월) 오후3시 본관 4층에서 김명애 총장, 홍순주 목화장학회 이사장, 심숙보 총동문회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2019학년도 1학기 목화장학금 수여식'을 열었다.
 
목화장학금은 총동문회에서 장학금을 출연하여 매년 장학금을 기부해 운영되고 있다 . 매학기 장학생을 선발하여 각 50만원에서 100만원 이상을 전달하고 있으며, 이번 학기에는 목화장학금 2명,동덕창학100주년기념 동문장학금 2명, 재직동문장학금 2명, 각 학과 동문회 장학금 30명 등 총 36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이 전달되었다.김명애 총장은 축사에서 "장학생에 선발된 것에 대해 진심으로 축하하며, 이 자리를 잘 기억하고 학업에 열중하여 앞으로 사회에 나가 자기의 역량을 발휘해 오늘보다 내일이 더 나은 삶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다음으로 홍순주 목화장학회 이사장은 격려사에서 "여러분들은 많은 학생 중에 선발된 특별한 학생이다. 장학생에 선발된 것에 대해 진심으로 축하하며, 자부심을 가지고 큰 꿈을 펼치는 인재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장학생 대표로 선정된 영어과 4학년 현소영 학생은 "동문 선배님들의 사랑과 관심을 함께할 수 있는 이 자리에 참석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다. 장학생으로서 책임감을 갖고 각자 원하는 자리에서 뜻깊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열심히 할 것이다. 졸업한 이후에도 학교와 선배님으로부터 받음 도움을 다시 학교와 후배들에게 돌려줄 수 있는 선배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