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학생들 주거복지 챙긴다…국제대학교,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업무협약

국제대학교(총장 김방)은 지난 5월 7일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전했다.
 
이번 협약은 국제대학교 김방 총장, 신상호 부총장, 장미혜 기획처장, 김종규 학생지원처장, 이동근 입시홍보처장, 한봉희 사무처장, 홍재혁 산학협력단장, 안경한 생활관장 및 한국토지주택공사 경기지역 장충모 본부장, 주거복지사업처 권대혁 처장, 사업기획처 이원재 처장, 판매보상처 박용민 처장, 임대공급운영부 유영봉 부장, 전세임대부 황상욱 부장, 평택안성권주거복지지사 이군호 지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은 국제대학교 학생들의 주거안정 및 주거복지 상생협력사업 추진을 위한 협약이며 양 기관은 추후 학생들이 기숙사 보다 적은 금액으로 부담 없이 지내면서 학업에 정진할 수 있도록 학교 인근의 임대 아파트를 지원할 예정이다.
 
협약식 이후 학생들이 지내는 국제대학교의 기숙사를 양 기관 관계자들이 함께 둘러보며 실제 학생들의 의견도 들어보는 등 좀 더 나은 주거 환경 제공을 위한 행사로 마무리했다.
 
국제대학교 김방 총장은 “우리 대학에 이렇게 좋은 기회를 제공해 주신 한국토지주택공사에게 감사드린다. 학생들이 편안하고 안락한 주거공간에서 생활하며 학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국토지주택공사 장충모 본부장은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의 협력을 통하여 새로운 사회적 공헌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 또한 지속적으로 지역 사회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