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김정문알로에, 제주산 생알로에 담은 선케어 라인 홈쇼핑 '완판 행렬'

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가 4월과 5월 진행된 홈쇼핑에서 큐어 알로에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쿠션(이하 큐어 선쿠션)과 큐어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이하 큐어 선스틱)이 매진을 달성하며, 작년에 이어 선케어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작년 3월 출시한 ‘큐어 에어라이트 UV쉴드 선스틱’으로 수차례 완판을 기록한 김정문알로에는 올해 선케어 라인으로 다시 한번 선케어 시장 공략에 나섰다.
 
지난 4월 18일 CJ오쇼핑에서 진행한 선쿠션 론칭 방송에서 준비된 19,420개 수량을 매진 시켰으며, 2번째로 진행한 5월 7일 방송에서도 준비한 수량을 모두 판매해 선케어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큐어 선스틱 역시 지난 1일 롯데홈쇼핑에서 매진을 기록하며, 오는 10일 롯데홈쇼핑에서 오후 3시 40분 방송을 비롯한 추가 방송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김정문알로에가 지난 4월 출시한 큐어 선쿠션(SPF50+, PA++++)과 큐어 선스틱 (SPF50+, PA++++)은 쿠션형과 스틱형의 선케어 제품이다. 김정문알로에가 제주도에서 재배하고 수확하는 생알로에베라잎즙이 담겨,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쿨링, 진정, 보습 효과에 뛰어나다.
 
특히, 큐어크림의 핵심 성분인 알로에 아보레센스 성분(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 진정효과를 극대화 하였다. 또한 더운 여름 피부에 쿨링감을 주는 쿨링 특허 원료(알로에, 참마, 다시마 등) 등 천연 원료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이번 선케어 라인에 쏟아지는 뜨거운 고객 반응은 제주산 생알로에와 44년간 알로에만을 연구한 김정문알로에만의 전문성이 소비자 분들에게 신뢰감을 준 덕분”이라며, “소비자 분들의 신뢰를 통해 많은 관심을 받은 만큼 이에 맞는 우수한 제품들을 선보여 계속해서 신뢰를 쌓아가는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전했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